취향기록/맛집수집

[신논현역 맛집] 보스켓(BOSKETT) - 테라스가 있는 강남역 비스트로 / 브런치 보스켓 3단 플래터

d_aily 2023. 2. 22. 12:41
반응형

 

 

반응형

-위치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0길 18
-영업시간 : 월~토 11:30~22:00 / 브레이크타임 : 15:30~17:30  ※매주 일요일 휴무

 

 테라스가 있는 강남역 브런치 맛집 - 보스켓(BOSKETT)

 

보스켓은 우연히 알게 되어 방문한 이후 분위기도 맛도 마음에 들어

다음에 꼭 다시 가야지 했던 곳 중 한 곳

 

주로 이탈리안 위주의 메뉴와 와인을 함께 판매하는 다이닝이다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과 언주역이 가깝다

약간 외딴 곳에 있다보니 주변에 사람도 적고 조용해서 좋음

 

이번에도 역시 나의 사랑 캐치테이블로 예약 후 방문!

 

보스켓 외관

 

 

 

테라스석 배정은 예약순서대로 랜덤 배정된다고 기재되어 있었는데,

아주 몰릴 때 아니면 예약은 웬만해서는 테라스석으로 배치해주는 것 같았다

 

이 시기에 테라스석 추우면 어쩌지 했는데

오히려 난방이 빵빵해서 따뜻하고 좋았다!

 

 

보스켓 내부 모습

 

 

테라스 석은 별도로 떨어져 있어서 조금 더 조용한 분위기

그리고 햇빛이 바로 드니 밝아서 좋았다

 

자리 안내를 받고 나서

주문은 브런치 3단 플래터로!

 

 

 

보스켓 브런치 3단 플래터(2인기준) 7만2천원

 

  • 브런치 가든 샐러드 : 아보카도, 믹스버섯구이, 수란, 스크램블에그, 베이컨이 들어간 샐러드
  • 잠봉뵈르 샌드위치 : 훈연->염지->숙성 순으로 만든 햄과 버터를 넣은 샌드위치
  • 리가토니 볼로네즈파스타 : 라구 소스 베이스로 한 리가토니 면의 파스타

 

 

 

(좌) 음식 셋팅 전  / (우) 음식이 다 놓여진 3단 플래터

 

 

주문이 끝나자마자 삼발이가 셋팅ㅋㅋㅋ

덩그러니 삼발이만 있으니까 사진이 좀 웃기다

 

나중에 순차적으로 메뉴를 가져다 주시면서 다시 셋팅해주었다

 

3단 플래터는 보기엔 아주 그럴듯해서 만족이지만,,

사실 먹을 때는 접시를 하나하나 빼서 내려놓고 먹어야 한다는 단점이

특히나 접시가 꽤 무거운 경우에는 더욱 더 힘들다ㅋㅋㅋㅋ

 

 

 

짜쟌 비주얼 짱 3단 플래터

 

그래도 셋팅 완료된 메뉴를 보니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는 비주얼!!

먹는 순서는 따로 정해져있지 않으니 먹고 싶은 순서대로 먹으면 된다고 하심ㅋㅋ

 

우리는 꺼내기 불편하니까 위쪽부터 차례대로 먹었는는데,,

시간차가 있다보니 파스타가 다 식어버려서..

파스타부터 먹을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맛은 있었다!!

 

 

 

 

브런치 가든 샐러드 : 아보카도, 믹스버섯구이, 수란, 스크램블에그, 베이컨이 들어간 샐러드

가든 샐러드

 

버섯 구운게 너무 맛있음

무난히 먹기 좋은 샐러드였다!

 

 

 

잠봉뵈르 샌드위치 : 훈연->염지->숙성 순으로 만든 햄과 버터를 넣은 샌드위치

잠봉뵈르

 

생긴것 보다 더 맛있었던 잠봉뵈르 샌드위치

빵이 조금 딱딱한 편이어서 먹기 불편한 것도 있었지만

맛은 보이는 비주얼보다는 훨씬 좋았음

 

옆에 같이 나오는 튀김은 감자가 아니고 고구마ㅋㅋㅋ

고구마 튀김이 또 은근 중독성 있었다

 

 

 

 

리가토니 볼로네즈파스타 : 라구 소스 베이스로 한 리가토니 면의 파스타

라구 리가토니

 

 

마지막으로 먹은 라구 리가토니!

위에 부터 먹느라 다 식었지만 그래도 맛은 아주 좋았던!!

소스도 진한 편이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싹싹 긁어먹음!

 

 

 

브런치 플래터 3개 메뉴를 2명이서 열심히 배가 터져라 먹었다ㅋㅋㅋㅋ

보스켓 음식은 전반적으로 다 맛이 좋은 것 같음

 

나중에도 또 놀러갈거얌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