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카페수집

[서촌 카페] 오버트 서울 / 오버트 커피바(OUVERT COFFEE BAR) 서촌점

d_aily 2024. 1. 12. 15:13
반응형
반응형

오버트 서울 서촌

-위치 :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3
-영업시간 : 월~금 08:00~22:00 / 토~일 09:00~22:00
-인스타그램 : @ouvert_seoul

 
 

감각적인 서촌 카페 오버트 서울(OUVERT SEOUL)

오버트 서울 서촌

신당동에서도 유명한 카페인 오버트 커피

이번엔 서촌에 위치한 지점에 방문해봤다

약수점과 다르게 그린 컬러로 포인트가 되는 키치한 인테리어!

코너에 위치한 작은 가게 그리고 크게 붙어있는 간판의 조합이 뭔가 유럽 어딘가의 카페 같은 느낌이다

 

 

오버트 서울 서촌

 

벽이나 가구 컬로 뿐 아니라, 테이크아웃용 컵까지도 색 조합이 너무 예쁘다

라인이 예쁜 유리컵, 머그컵 잔도 따로 판매 중

저녁 늦은 시간이라 사람도 많이 않아서 좋았다

좌석은 1층과 지하에 준비되어 있는데, 나는 바깥 풍경이 보이는 1층에 자리 잡았다

 

 

 

오버트 서울 서촌 메뉴

사진에 나오는 아포가토 브레드가 오버트의 대표 디저트 메뉴 중 하나!

사진으로만 봐도 이미 맛있음...

하지만 이번에 나의 목표는 바로,, 크림 핫초코 이기에 꾹 참았다

 

 

 

 

 

오버트 서울 서촌 메뉴 - 오버트크림라떼, 크림핫초코

비주얼 대박 터지는 크림 핫초코(8.5천원)

가격은 사악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 봤을 때 부터 진짜 실물로 꼭 한번 보고 싶었다!!

핫초콜릿 위에 달달한 크림 그 위에 막대로 잘린 초콜릿 덩어리 그리고 딸기까지..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는 비주얼이다(그와중에 컵도 너무 예쁨)

 

오버트는 크림 맛집이라 짝꿍은 크림라떼(6.5천원)로 주문

 

금액대가 좀 높아서 그런지, 매장에서 먹을 때 아메리카노로 1회 리필이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심!

물론,, 나는 리필하지는 않았지만..

카페에 오래 머물거면 2잔 금액으로는 나쁘지 않게 생각되기도 한다

 

 

오버트 서울 서촌 메뉴 - 오버트크림라떼, 크림핫초코

아티스트 베이커리에서 산 봉투를 들고 오버트 커피와 인증샷ㅋㅋㅋ

트레이 컬러와 테이블 컬러 조합도 너무 좋다

딸기의 빨간 색깔까지 더해지니 그린 + 레드 = 크리스마스 조합이다♥

 

맛은 없을 수가 없는 맛이다

딸기는 단 맛이 전혀 하나도 없는 시큼한 딸기여서 별로 였지만,,

갈아져서 올라간 초콜릿 덩어리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도 좋고,

핫초코 자체는 많이 달지 않은데 올라간 크림이 달달하게 섞이면서 당 충전 제대로!!

 

서촌에 다른 지점도 있던데 다음 기회에 방문해 보고 싶음!

그 땐 음료 리필도 꼭 이용해 봐야지ㅋㅋㅋㅋ

 

 

 

 

▶안국역 아티스트 베이커리 후기 바로가기

 

[안국 카페] 아티스트베이커리 - 테이크아웃마저 대기가 있는 핫한 카페 / 포장 대기 시간 얼마?(+

-위치 : 서울 종로구 율곡로 45 1층 -영업시간 : 매일 08:00~20:00(※소진시 마감) -인스타그램 : @artistbakery 안국 핫한 카페/베이커리 아티스트베이커리 (+작은 꿀팁 포함) 안국역 1번 출구 바로 앞!! 요

record-aily.tistory.com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