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맛집수집

[신당동 떡볶이] 소소떡볶이 신당 본점 - 가성비 넘치는 떡볶이집(국물떡볶이, 쌀떡볶이) 포장 후기

d_aily 2023. 3. 21. 11:39
반응형

 

 

반응형

 

가성비 넘치는 소소떡볶이 신당 본점 포장 후기

 
요새 방송중인 서진이네를 보다 보면,, 분식에 대한 욕구가 넘쳐오른다
무의식중에 쌓인 것인가.. 평소에는 좋아하지도 않는 쌀떡볶이가 먹고 싶어졌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배민 어플을 키고 주변에 있는 가게 중 쌀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을 검색했는데
소소떡볶이란 곳이 눈에 들어옴!!
 
소소 떡볶이 위치는 신당동 떡볶이 타운 초입쯤이었는데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신당동 떡볶이타운에서 국물떡볶이와 쌀떡볶이라니ㅋㅋㅋㅋ
어찌보면 틈새공략ㅋㅋㅋㅋ
 
 
 
 

소소떡볶이 내부

 
배민어플로 주문하면 포장은 천원 할인도 해주고,
쿠폰도 쓸 수 있어서 가는길에 가지고 가면 되니까 나야 개이득!
 
 포장주문 신청하고 나서 약 15분 ~ 20분 정도 후에 메뉴가 나왔다
배달 주문도 많아서 기사님들도 많이 있었고, 안쪽에는 먹고갈 수 있는 작은 테이블들도 있어서
현장에서 먹는 사람들도 조금 있었음
 
 
 

소소떡볶이 메뉴와 가격

 

배민 어플에 나와있는 소소떡볶이 메뉴랑 가격!

가성비를 강조하는 곳 답게 가격이 싼 편이고 종류도 다양함ㅋㅋㅋ

설명 문구에 [대용량]이라고 쓰여있지만 그냥 써 놓은 얘기일거라고 생각하고

먹고 싶은 걸 다 시킴ㅋㅋㅋㅋ

물론 혼자먹을 건 아니었지만..

 

소소떡볶이 떡볶이랑 튀김들

 

짜잔 내가 주문한 메뉴들

  • 국물떡볶이 1~2인분(5,900원)
  • 가래쌀떡볶이 1~2인분(6,900원)
  • HUMAN튀김(오징어+만두2+고추+고구마)+오징어1개 추가(3,500원+1,200원)
  • 프리미엄 찰순대(4,000원)

 

 

받아서 열어보니까 양이 장난아니다ㅋㅋㅋㅋㅋ

대식가도 아니기 때문에 더 많았던 양ㅋㅋㅋㅋㅋ

포장 천원 할인에, 배민 쿠폰 천원할인 썼더니

저거 다 합쳐도 2만원이 안된다ㅠㅠ 혜자다 정말

 

 

양이 많았던 소소떡볶이!!

 

맛도 다 좋고 양도 많아 만족했던 소소떡볶이

참고로 쌀떡볶이는 와서 한번 더 끓이고 먹으니 쌀떡의 쫀득한 식감이 살아 좋았다ㅋㅋㅋ

쌀떡볶이는 그냥 먹는 것 보다 한번 데워 먹는 걸 추천

다음에 포장말고 배달로도 또 주문할 예정이다 ㅋㅋㅋ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