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카페수집

[을지로 카페] 페인트커피앤바 2호점 - 을지로에서 만나는 성북동 핫플 / 한옥개조 카페

d_aily 2023. 3. 7. 15:15
반응형
반응형

-위치 : 서울 중구 마른내로 103 1층 22 일(오장동 69-22)
-영업시간 : 10:00~ 21:00(금,토요일만 22시까지)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추천메뉴 : 브런치메뉴, 플랫화이트, 라떼
-인스타그램 : @paintcoffee.and.bar

 
 
[▶지난번 작성한 페인트커피 1호점 게시글 보러가기]
 

 

을지로에서 만나는 성북동 핫플 페인트 커피&바 2호점

 

내가 애정하는 카페 중 한 곳 성북동에 있는 페인트커피가

2호점을 을지로에 오픈했다(짝짝짝)

 

성북동 위치가 개인적으로는 애매해서 을지로에 오픈했다는 2호점 소식에

반갑고 좋았음!!

 

위치는 을지로 4가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거리!

 

 

처음에는 그냥 지나갈 뻔 한 페인트 커피

지도를 보며 걸으면서도

'어,, 여기 맞는데..? 근데 카페 같은 곳이 하나도 없는데...?'  

그러다 나타난 반가운 간판ㅋㅋㅋㅋ

여기다! 여기!

 

 

 

이번에도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쓰신게 느껴진다

들어가는 길목부터가 심상치 않다

 

어두운 복도 끝으로 보이는 밝은 카페 공간, 정원 같기도 하고

들어가보니,, 왠 걸

천장이 뻥 뚫린 바 좌석이 나온다

바닥에 깔린 돌과 기와집 살린 인테리어까지!

 

 

 

맑은 날 이렇게 야외 좌석에 앉아서 뻥뚫린 기분 느끼기에 너무 좋을 듯

이제 봄 오구 여름오고 하면 더 좋을거 같은데?!

그리고 가구는 전반적으로 1호점과 유사하게 해두셨다

여기저기 식물활용도 많고 감각적인 카페

 

 

 

안쪽 내부 인테리어는 1호점과 비슷하다

우드와 오렌지 포인트 컬러로 장식되어 있고

그로서리 선반과 냉장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거울 포토존도!

 

 

 

좌석은 생각한 것 보다 더 넓은 편이었다

야외좌석 외에 내부에 들어오자 마자 보이는 공간과

그로서리 선반 옆쪽으로는 숨어있는 단체석 자리

 

 

그리고 이렇게 또 안쪽으로 몇개의 테이블이 놓인 공간이 나온다

오렌지로 포인트 장식된 귀여운 공간

신기한건 주문받는 공간쪽에 또 통창으로 뚫려 있어 내부에서 잘 보이게 해두었다는 점

일하시는 분들은 불편하시겠지만,,

채광이 좋아 어두울 수 있는 공간을 밝게 해 준다 

 

 

안쪽 공간에서 빼꼼하고 내다본 바깥 풍경

 

 

 

 

안쪽 공간은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 사진도 너무 잘나옴ㅋㅋㅋ

맛은 말해뭐합니까

믿고 먹는 페인트ㅋㅋㅋ

페인트라떼와 그냥 라떼

디저트로 베이페이스트리를 주문했다

 

2호점은 아무래도 1호점 보다 메뉴들이 적고

브런치 메뉴는 없는 것 같아 그건 아쉬웠다

 

그래도 공간이 너무 예쁘고 위치도 조금 더 접근성 좋아져서 기쁨,,!!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