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록

[입생로랑 뷰티] 엉크르 드 뽀 꾸뛰르 에디션 20호 / 2023 리미티드에디션 리뉴얼 패키지 구매 후기

d_aily 2023. 2. 17. 12:45
반응형
반응형


입생로랑 뷰티 -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20호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023년도 신규 색상을 구매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팩트 쿠션들(엉크르 드 뽀 / 뚜쉬 에끌라 글로우)도 리뉴얼이 되어 다시 나왔다ㅋㅋㅋㅋㅋ

촉촉이보다 매트를 좋아해서 엉크르 드 뽀 쿠션을 늘 잘 사용하고 있는지라
이번에 바뀐 디자인으로 또 구매를 해봤다


입생로랑 뷰티 공식 홈페이지


현재 입생로랑 뷰티 공식홈페이지 기준 정가 9만8천원
컬러는 B10 / B20만 구매 가능하다


나는 이번에도 나의 사랑 AK몰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
쿠폰하고 할인 등 포함해서 8만 5천원 정도 되는 금액으로 구매 가능했다


AK의 몰의 좋은점, 빠른 배송!!
많지는 않지만 다른 제품의 샘플도 함께 왔다

  •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구매품)
  •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증정)
  • 퓨어샷 하이드라 바운스 에센스 인 로션(증정)
  • 몽 파리 오 드 뚜왈렛 루미에르 향수(증정)



(좌) 기존 엉크르드 뽀 쿠션  / (우) 리뉴얼 후 엉크르드 뽀 쿠션


2023년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입생로랑 팩트의 케이스 디자인은
기존 디자인과 다르게 매끈하게 변경이 되었다

예전에 플라스틱 케이스 시절보다는 가죽으로 변경되었다가
이번엔 동일하게 가죽이지만 매트한 디자인이다
개인적으로는 리뉴얼 된 케이스가 더 예쁜것 같다

입생로랑의 로고는 기존처럼 박혀있는 형태가 아니라 위아래 가죽끈에 고정된 형태이다




뉴 엉크르 드 뽀 쿠션



형태 부분으로 봤을 때는 디자인 외에 내부 구성이나 퍼프 등은 전부 기존과 동일하다
정말 딱 케이스만 리뉴얼 된 것 같다

홈페이지에 컬러칩을 보니까 색상도 조금 다르다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은데 어떠려나..
기존에 쓰고 있는 게 아직 남아있어 새 제품은 아직 사용 전이라 색상비교까지는 못했다ㅠㅠ

몽 파리 오 드 뚜왈렛 루미에르 향수



증정으로 받은 몽 파리 오 드 뚜왈렛 루미에르 향수 미니어쳐
달달한 향이지만 쿨한 느낌도 섞여 있는 향이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향기는 아니지만,
랑방이라 진한 화장품 계열의 향수를 좋아한다면 무난히 쓸 수 있는 향일 듯
나는 어무니께 패스했다ㅋㅋㅋㅋ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