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카페수집

[삼성동 카페] 글루글루(GLUU GLUU) - 츄로스와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는 삼성중앙역 신상 카페

d_aily 2023. 3. 23. 17:08
반응형
반응형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9길 33 지하1층 101호
-영업시간 : 월~금 08:30~20:00 / 토~일 11:00~20:00
-인스타그램 : @gluugluu_

 

츄로스와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는 삼성동 카페 글루글루(GLUU GLUU)

 

요새 유행하는 츄로스

삼성동에도 츄로스를 파는 곳이 생겼다!!

바로 글루글루라는 곳

 

글루글루의 외관

 

빨간 벽돌로 지어진 코너에 있는 건물 1층

통유리로 되어 안에서도 바깥에서도 잘 보이게 해 두었다

 

 

 

 

글루글루는 츄로스와 에스프레소/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츄로스 메뉴는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츄러스와

글루글루만의 시그니처, 일반 츄러스와는 조금 다른 뽀라스를 판매

 

뽀라스는 초코소스가 함께 나오는 세트(8천원)로 주문도 가능하다!

소스는 초코 외에도 얼그레이, 레몬, 흑임자 버터크림으로 준비되어 있음

 

글루글루의 뽀라스

 

요게 바로 뽀라스!

일반 츄로스랑은 모양부터가 다르다

테이크아웃을 하게 될 경우, 요렇게 깔때기 형태의 패키지에 담아주시나 보다

나는 먹고 갈 예정이었으니까 패스!

 

 

 

 

매장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아늑하니 좋았다

좌석도 창가석 / 테이블석 / 바석 으로 나뉘어 생각한 것 보다는 꽤 많은 편이었다

 

전에 낮에 한번 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이번엔 저녁때 도전하게 되었는데 오히려 좋음

사람도 적고 조명도 예쁘고 작은 유럽에 와 있는 기분이 들었다

 

나는 뽀라스 세트(8천원)와 음료는 코르타도(4천5백원)를 주문했다

 

글루글루의 코르타도

 

먼저 음료인 코르타도가 나오고, 라떼보다는 진한 느낌의 커피!

점심 쯤 졸릴 때 마시면 딱 좋을 것 같았음ㅋㅋㅋ

커피 맛이 좋아서 다음엔 에스프레소를 도전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글루글루 뽀라스 세트와 코르타도

 

짜잔-

드디어 등장한 뽀라스 세트

사이즈가 꽤 커서 놀랐다!! 큰 덩어리로 3개 정도가 나오고

작고 귀여운 데미타세 잔에는 초코 소스가 담겨져 있다

초코 소스는 조금 진한 핫초코 같은 느낌?ㅋㅋㅋ 그냥 소스만 조로록 마시면 안될까..ㅋㅋㅋ

 

 

 

글루글루의 귀여운 포크

 

식기도 귀여운 글루글루ㅋㅋㅋㅋ 포크 모양이 특이하고 귀엽당

 

뽀라스의 식감이나 맛은 내가 예상했던 것과는 완전 달라서

나처럼 뽀라스를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츄로스와 비슷할 것이라는 생각을 버려야 할 것 같다!

 

나에게 뽀라스의 인상이란,,

조금 과장해서 속 없는 튀김..ㅎㅎ 튀김옷을 두껍게 따로 기름에 튀겨낸 느낌이었다

고로 초코소스는 필수!!

양도 꽤 많아서 뽀라스를 조금 남겼는데.. 소스는 금새 동이났다ㅋㅋㅋ

 

그래도 전반적인 카페 분위기나 커피도 좋았고

그냥 츄로스도 아직 안 먹어 봤기 때문에 또 방문해보고 싶당

그땐 에스프레소랑 기본 츄러스로 도전해봐야징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