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TOKYO + JP

[2023.07_TOKYO] 히키니쿠노 토리코 - 도쿄 시부야 함바그스테이크 맛집 / TKG와 함바그를 함께 즐기는 곳

d_aily 2023. 10. 20. 14:05
반응형
반응형

시부야 토리코 함바그

-위치 : 일본 〒150-0042 Tokyo, Shibuya City, Udagawacho, 36−2, Noa Shibuya, B102号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도쿄 시부야 함바그스테이크 맛집 -  히키니쿠노 토리코

 

일본 여행에서 먹어야 하는 맛있는 것들 중 하나를 꼽자면 함바그인 것 같다

지금까지 가장 맛있었던 함바그는 오사카 여행에서 먹었던 <동양정>

정석대로 데미그라스 소스가 들어간 함바그 중에 최고였다 정말!!!(오사카 가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도쿄에서는 함바그 맛집이라고 하는 히키니쿠또고메도 가보고 싶었는데 예약제라 먹고 싶을 때 먹기가 힘들어 포기ㅠㅠ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히키니쿠노 토리코 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히키니쿠노 토리코는 소스 없이 고기만 구워져 나오는 함바그였는데

함바그 = 데미그라스소스 로 인식하던 나에게는 큰 발견이었다!!

 

 

 

1) 위치와 내부 모습

도쿄 함바그
히키니쿠노 토리코 간판과 입구

 

가게는 큰 간판이 보이는 곳에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나는 괜찮았는데, 리뷰를 찾아보니 지하 냄새가 나서 불쾌했다는 분들도 있더라.. 참고하시길)

여기도 꽤 맛집이라 줄을 길게 늘어서는 가게 중 하나인데

타이밍 좋게 기다리는 사람이 없는 애매한 시간에 잘 맞춰 갔다

 

 

도쿄 함바그
히키니쿠노 토리코 내부

 

내부는 오픈 키친 형태로 들어가자마자 주방이 보이고,

주방 바로 앞 카운터석이 있어 조리하는 걸 보면서 먹을 수도 있다

일반적인 좌석들도 꽤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금새금새 자리가 꽉 찬다

 

 

 

2) 토리코 함바그의 메뉴판

히키니쿠노 토리코 메뉴판과 설명

 

메뉴판은 귀여운 일러스트로 정리되어 있다

함바그 전문점이다보니 함바그정식(이름이 궁극의 함바그 정식이다ㅋㅋㅋ)이 일반적이고

돈부리+오차즈케처럼 먹을 수 있는 함바그마부시정식도 있는데 나는 처음봤다!

오른쪽 페이지에는 토핑들이 소개되어 있고, 일반 함바그 위에 여러가지 토핑을 기호대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도쿄 함바그
히키니쿠노 토리코 메뉴판과 먹는 법 설명

벽에 먹는 방법이 붙어 있는데, 파파고 이미지 번역으로 번역해봤다ㅋㅋㅋㅋ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놀람ㅋㅋㅋ

먹는 방법 겸 SNS에 포스팅할 시 절임 또는 작은 화로를 무료로 제공해준다는 문구가 쓰여 있었다

우리는 점원분께 참여하겠다고 말하고 작은 화로 하나를 받아서 구워가며 먹었다!

 

 

 

 

3) 토리코 함바그만의 특징

 (1) TKG(타마고 카케 고항)용 계란 제공 (1인 1개 무료)

히키니쿠노 토리코 계란 1개 무료(TKG타마고 카케 고항)

일본인의 소울푸드라고 하는 TKG(타마고 카케 고항)

우리 말로는 날계란밥..? 정도로 표현할 수 있을려나

일본 사람들은 타마고 카케 고항에 정말 진심이라 전용 쌀이나 전용 계란 등을 개발할 정도라고 한다ㅋㅋㅋ

토리코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무료로 신선한 TKG용 계란을 1개씩 제공해준다는 것이다!!

신선한 계란이라 고소해서 한 번 경험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2) 6가지의 향신료와 소스

도쿄 함바그
히키니쿠노 토리코 향신료와 소스

좌석 옆쪽에 보면 다양한 소스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다

함바그 접시에 조금씩 덜어둔 다음에 본인의 취향대로 먹는 재미도 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마늘플레이크와 고추+된장이 섞인 소스!

매콤해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고기랑 먹을 수 있었다

 

 

4) 토리코 함바그 맛 후기

도쿄 함바그
도쿄 시부야 히키니쿠노 토리코 함바그

 

안내에 적혀있던 대로 메뉴가 제공되기까지 시간은 조금 걸렸다

주방에서 주문들어가면 구워서 나오는 거다보니까 너무 배고플 때 가면 기다리기 힘들 것 같긴 하다ㅋㅋㅋ

히키니쿠노 토리코의 함바그 정식!

심플하게 접시 위에 고기, 흰 쌀밥과 된장국이 나온다

처음에 나왔을 땐 양이 적어보였는데, 고기라서 그런가 먹다보니 꽤 배불렀다

 

 

도쿄 함바그
도쿄 시부야 히키니쿠노 토리코 함바그 + 작은 화로

 

토리코 함바그의 특징은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고기

그래서인지 안쪽은 꽤 레어상태로 제공되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나는 소고기라도 다 익혀 먹는 걸 좋아해서 화로에 구워가면서 먹었다

(날 것의 맛을 아직 알지 못하는 어린이 입맛,,,ㅠㅠ)

SNS후기 게재 후에 받은 화로(아주아주 뜨거우니 조심) 조그맣지만 성능은 꽤 강력했다!

덕분에 맛있게 그리고 재미있게 함바그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었다

 

 

 

 

 

▶히키니쿠노 토리코 구글 맵 바로가기

 

Shibuya Tokyo Humburg Steak Restaurant Hikiniku no Toriko Shibuya Store · 일본 〒150-0042 Tokyo, Shibuya City, Udagawacho, 3

★★★★★ · 고기 요리 전문점

www.google.co.kr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