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2_TOKYO

[2022.11_TOKYO] 도쿄 여행 후르츠산도 맛집_오모테산도 카이카이나(kaikaina)

d_aily 2022. 12. 10. 22:43
반응형

728x90

 

도쿄 오모테산도 후르츠산도 맛집 <카이카이나(kaikaina)>

 

후르츠산도 유행이 지난지 꽤 됐지만..

한국에서도 후르츠산도를 먹어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더 이번 도쿄 여행에서 후르츠산도를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이게 왠 걸,,, 위에서 말했듯

유행이 지나서 그런지, 코로나 여파라 그런지

2018~2019년도에 유명했던 가게들이 다 폐업을 한 것이었다ㅠㅠ

 

그 중에서 발견한 오모테산도 카이카이나!

오모테산도역에서 5분 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다

 

 

 

출처 : 카이카이나 인스타그램(@kaikaina_omotesando)

-위치 : 3 Chome-8-26 Minamiaoyama, Minato City, Tokyo 107-0062 일본
-전화번호 : +817084988302
-영업시간 : 월~일 / 오전 11:00~오후 7:00
-인스타그램(@kaikaina_omotesando) : https://instagram.com/kaikaina_omotesando?utm_medium=copy_link

 

 


 

카이카이나 가는 길에 만난 멍멍이 아저씨

TV에도 나오는 유명한 분이라고 한다

 

민소매에 반팔 입을 날씨는 아니었는데,, 안추우시려나..?

멍멍이 아저씨와 귀여운 댕댕이들

 

 

가게 외관/내부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대체

 

출처 : 카이카이나 인스타그램(@kaikaina_omotesando)
출처 : 카이카이나 인스타그램(@kaikaina_omotesando)

 

 

오모테산도역에서 걸어서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작고 귀여운 가게!

주문은 오른쪽에 작게 열린 창문 있는 곳에서 받아주신다

 

왼쪽문으로 들어가면 안에서도 먹고 갈 수 있는데, 공간이 넓지는 않다

가게 문 앞에도 작은 테이블이 2개정도 있었다

나는 사람이 없던 늦은 저녁 시간에 가서 먹고갔다

 

 


 

많이 비어있는 쇼케이스ㅠㅠ_딸기+머스캣 먹고 싶었당

 

늦은 시간이다보니 남아 있는게 몇 개 없던 가게

 

가격은 평균 800~900엔대였고,

가장싼 바나나가 480엔, 가장 비싼 건 망고였는데 지역 명산품 브랜드 망고를 사용하는 것 같았다

계절에 따라 다양하게 메뉴가 또 바뀌겠지?

 

원래는 딸기+샤인머스켓먹고 싶었는데 품절이어서

남아 있는 것 중에서 망고와 딸기+바나나맛으로 먹었다

 

 

내가 먹은 망고생크림 / 딸기+바나나 초코생크림

안에서 먹고 간다고 하니까 반 사이즈로 먹기 편하게 잘라주시는 센스까지

나눠 먹기에 좋았다

 

망고맛은 우유 생크림, 딸기+바나나는 초코 시럽이랑 초코 생크림이 들어있었다

개인적인 취향은 초코 보다 생크림이라 망고를 골랐는데

두 가지 모두 빵도 부드러운데다가 과일은 달고, 크림은 담백해서 맛있었다ㅠㅠ

어쨌든 생각보다 더 많이 맛있던 후르츠산도!

 

 


 

출처 : 카이카이나 인스타그램(@kaikaina_omotesando)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스무디볼하고,

과일 조림인지, 청인지도 같이 팔고 있는 것 같았는데

맛있어보였다

 

또 가게 되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는 것으로!!

 

메뉴도 다양하고 계절 메뉴들이 나오기도 하니까

계절마다 새로운 메뉴도 기대된다!

오모테산도 근처에 가면 꼭 들러보기를 추천한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