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록

[GUCCI Beauty] 구찌 뷰티 립틴트 -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립 틴트(203 밀드레드 로즈우드 컬러)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오프라인 구매

d_aily 2022. 12. 27. 16:12
반응형
728x90

인천공항 신세계 면세점에서 구매한 구찌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립 틴트

 

 

얼마 전 도쿄 여행 갈 때 인천공항 면세점을 돌아다니다가

구찌 뷰티 립틴트를 구매했다

 

구찌 뷰티가 처음 들어왔을 때.. 립스틱보다는 팁이 달린 틴트류를 선호하지만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립스틱을 구매한 적이 있다

 

정말 단순히 케이스만 보고 제품을 골랐던 거라

또 잘 바르지도 않는 글로우 계의 쉬어 립스틱을 구매했다ㅎㅎ

결과적으로 매트한 립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손이 잘 안가게 되었다ㅠㅠ

 

그 이 후 부터 예쁜것도 좋지만 쓸 것을 사자고 스스로 다짐ㅎㅎㅎ

구찌 뷰티 립 제품 라인업 / 출처 구찌 홈페이지

 

 

구찌 립 라인은 크게 립스틱(립밤 포함)과 립틴트로 분류되고

립스틱은 제형(매트->글로우)에 따라 5종류로 나뉜다(립틴트는 매트 1종류)

 

 

쉬어 립스틱 구매할 때는 구찌 뷰티에 립 틴트류는 없었던 것 같은데

(상대적으로 디자인이 덜 예뻐 관심이 없었을 지도)

이번엔 면세점 구경을 하는데 눈에 딱 들어왔다

 

 

영롱 영롱 립틴트들

 

 

구찌 립틴트 컬러 / 출처 구찌 홈페이지

 

 

 

주력 인기 컬러는 메인인 구찌레드로 알려진 골디 레드(25번)데이 멧 인 아르헨티나(208번) 이라고 한다

208번은 MLBB에 가까운 립 컬러로 무난히 바르기에 좋은 색상

그러나 나에게 208번은 약간 톤이 밝은 느낌이 있었다

그래서 인기 컬러는 아니지만ㅋㅋㅋ 비슷한데 조금 톤이 낮은 밀드레드 로즈우드(203번)으로 구매 결정

 

구찌 뷰티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인기 제품인 208번은 품절인지 상품 준비중으로 뜬다

사실 203번하고 208번은 큰 차이는 없는 색상이라(하지만 내 취향은 203번ㅋㅋㅋ)

단순히 MLBB컬러로 찾고 있다면 203번을 대체재로 구매하는 것도 괜찮다고 본다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점 구찌 뷰티 DP도 예쁨

 

구찌 뷰티 전시대도 예쁘당

 

케이스가 예뻐서 유명해진 구찌 답게 면세점 DP에도 꽤 신경쓰는 것 같았다

 

전시대 컬러는 라임 컬러 톤의 상큼한 색상으로 눈에 확 띄고

립스틱 라인이 맨 위에 아랫줄에 립 틴트와 립 라이너, 마스카라가 자리잡고 있다

 

립 뒤쪽으로는 향수라인이 쭉 자리잡고 있었다

 

 

(좌) 매트 / 사틴 립스틱,  (우) 글로우&케어, 쉬어 립스틱, 립밤

 

 

립 틴트 케이스는 제형처럼 매트한 편으로

뚜껑은 립스틱이랑 비슷한 골드 캡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립스틱보다는 덜 예쁘지만, 립스틱 보다 훨씬 가벼우니까ㅋㅋㅋ

들고 다니기엔 더 낫다고 스스로 다독이며ㅋㅋㅋ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립 틴트(203 밀드레드 로즈우드 컬러) 구매가와 장단점

 

 

국내 공식 판매 정가는 5만 9천원

면세점 판매 가격은 립스틱도 립틴트도 동일하게 43달러!

신세계 면세점 골드회원이라 10%로 할인받아 한화로 4만 9천원에 구매했다

비록 포장도 없고, 쇼핑백도 없지만ㅋㅋㅋ 정가대비 만원정도 저렴하니 만족

 

 

 

이 립틴트의 장점은 구찌의 모든 립 중에서 가장 매트한 편이란 것!

묻어남이 거의 없고 제형이 매트함에도 입술은 많이 건조하지 않은 편이라 좋았다(물론 촉촉하진 않음)

마스크에 립 자국 남는 게 너무 싫은 나한테는 딱인 제품

실제로 사용해봤을 때도 금새 픽스되고 묻어남이 적었다

(아예 안 묻어나지는 않음 / 구매할 때 설명 듣기로는 바르고 약간 대기해주면 마르면서 고정되어 묻어남이 없다고 들었음)

 

그리고 발색력이랑 컬러도 너무 예쁘다는 점!! 개인차가 있겠지만

MLBB 좋아하는 사람이면 208번, 203번은 꽤 취향에 가까울 것 같다

 

 

반면 단점은 대부분의 외국 코스메틱이 그렇듯 향이 정말 구리다는 것!

쉬어 립 구매했을 때도 느꼈었지만, 립틴트도 마찬가지다

화학제품 냄새? 안 좋게 말하면 크레용 냄새 같은 게 난다ㅋㅋㅋㅋ

(아예 틀린 말은 아니네.. 립스틱도 크레용이라고 볼 수 있겠다..ㅋㅋㅋㅋ)

 

그리고 패키지도 립에 비해 덜 예쁘고,

길이가 조금 긴 편이라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긴 힘들다는 것..? 정도일까

 

 


 

 

A4에 올려본 구찌 립틴트 발색

 

말린장미 컬러를 워낙 좋아해서 유명한 것들은 한 번 씩 꼭 사서 써보는데

지금까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16호

헤라 립틴트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로지 스웨이드(499) 컬러

 

입생로랑 립 틴트는 원래 골드캡이었는데 블랙으로 리뉴얼 되면서 16호가 없어졌나보다..

면세점에서 따뚜아쥬 꾸뛰르는 다 품절이었다ㅠㅠ

 

어차피 마스크 끼면 입술색이야 보이지도 않지만ㅋㅋㅋㅋ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 요새는 정말 매트한 립만 찾게되는데ㅠㅠ

 

어쨌든 자주 쓰던 두 가지 제품 못지 않게

구찌 뷰티 립틴트도 꽤 괜찮은 것 같다

무엇보다 두 제품들 보다 덜 묻어나는 게 큰 장점,,

 

MLBB컬러의 매트립을 좋아한다면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립 틴트 추천해 본당!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