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록

[Grove] 그로브스토어 장갑(22WINTER LASH GLOVES) 실물 / 구매 후기_오트밀, 그레이, 스카이블루 구매

d_aily 2022. 12. 22. 09:50
반응형
728x90

드디어 그로브스토어 장갑 택배가 왔다 (스카이 블루 빼고)

지난 월동 준비 게시물에 썼듯이 고민고민하며 주문했던 그로브스토어 털장갑(22WINTER LASH GLOVES)

▶월동준비 게시글 보러가기

 

 

열심히 손가락(엄지, 검지)에 구멍이 난 장갑을 찾던 중 발견한 그로브스토어 장갑 

 

당초 2개(내꺼 하나 선물용 하나)만 구매하려던 나는

컬러 욕심을 버리지 못하고 결국 오트밀 / 그레이 / 스카이블루 3종을 구매..

(만원만 더 샀으면 배송비 무료여서 하나 더 사려다 꾹 참음..)

 

홈페이지에 오늘 가보니 전컬러 품절이라서 3개 사길 잘했다라는 생각이ㅋㅋㅋ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빨간색도 나왔던데 너무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것 같아 패스했다

(어쨋든 빨강도 품절이더라)

 

 

구매는 15일 오전에 온라인으로 진행했고, 발송도 바로 진행되었는데

스카이블루 컬러만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조금 더 늦어진다는 연락이..ㅠㅠ

그래도 오트밀하고 그레이는 바로 발송되었으니까

 

 

나는 택배사 사정 때문에 수령이 늦어져서 19일에 수령했고

드디어 택배를 열어보게 되었다!!

 

 

그로브스토어 택배가 왔따!!!

자라에서 택배 오는 것 처럼 우편봉투 처럼 생긴 택배 봉투에 담겨져서 발송

그로브스토어 로고가 박혀있다

 

 

 

안에는 열어보니 각 컬러별로 개별 비닐 포장되어 담겨있었다

밖이 춥긴 추운지 밖에 있던 택배를 방으로 가지고 들어오니 비닐 안에 김이 서림ㅋㅋㅋ

 

 

아쉬운대로 스카이블루를 제외한 그레이 / 오트밀 컬러의 그로브 장갑을 먼저 받아서 오픈!

 


22WINTER LASH GLOVES (COLOR GRAY)

그로브 장갑 회색 컬러 리뷰

 

 

방 조명 때문에 색깔이 조금 더 진하게 나왔는데,

위쪽 사진보다 아래쪽 사진이 실물 색상에 더 가까운 것 같다

 

짙은 진회색보다는 딱 중간 회색 컬러다

감촉은 꽤 보드랍고 조직감도 짱짱하니 생각보다 좋았다!

거기에 울이 약간 들어가서 그런지 폭닥폭닥하고 따뜻했다

 

다만, 사용하다보면 보풀이 쉽게 일어날 수도 있겠다 싶었다

그래도 가격대비 마감도 재질도 아주 굿굿 너무 만족한다

 

 

 

 

손목 부분도 길게 빠져 있어서 코트 속에 입을 때 따뜻하게 착용 가능해 좋았고

반 접으면 또 짧은 손목 장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1석 2조다

 

 

 

같이 들어있는 품질보증서에 피해보상 기준이랑 반대편에는 각 제품별 고유 QR코드 스티커가 붙어있다

 

불량시에는 구입일로 30일 이내 무상 수리가 가능하다는데ㅋㅋㅋ

과연 정말 가능할 것인가,,

사용하기 전에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22WINTER LASH GLOVES (COLOR OATMEAL)

그로브 장갑 오트밀 컬러 리뷰

 

 

재질이나 촉감은 전반적으로 동일하니 컬러 느낌만 적어본다

 

역시 방 조명 때문에 색깔이 조금 다른 느낌으로 나왔는데

그레이 컬러 장갑 사진과 마찬가지로

위쪽 사진보다 아래쪽 사진이 실물 색상에 더 가깝다

 

색상은 채도가 낮은 뮤트톤에 가깝고

베이지 한 방울 떨어트린 밝고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이다

홈페이지 상세 사진처럼 노란빛이 도는 버터 컬러는 아니었다

 

나는 뮤트톤을 사랑하니 컬러감도 대만족이다

 

 

 

 


실제 착용 컷과 사이즈감

 

여자치고 큰 손을 가진 내가 껴도 여유가 있고

특히 새끼 손가락 부분은 많이 남았다(내 손가락이 많이 짧은거니..?)

손이 작은 여성분들은 많이 클지도...

 

그래도 왕손인 나는 큰 사이즈라 더 좋았다

(남자도 공용으로 써도 괜찮을 것 같다)

실제 착용 컷 손가락 구멍 넘나 마음에 든당

 

엄지 검지에 난 손가락 구멍은 자주 빼다보면 늘어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꽤 마감이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찢어질 것 같지는 않다

스마트폰 터치 필수라 손가락 구멍 너무 좋다!!

 

 

 


 

구매 후기는 대만족,, 3개 사길 잘했다

 

가격이 2만원이라 퀄리티도 큰 기대 안했지만,

생각 이상의 품질이라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다

 

실물은 색상은 조금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매장에 가서 실제로 보고 구매하는 것도 추천한다!

실물을 못담아 실제로 보면 더 귀엽다는 것만 알아주길..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완전 품절인 것 같던데,

한남동하고 압구정 쇼룸에서도 판매하는 것 같아 재고 확인 후 구매하러 가는 것도 방법일 듯 하다

 

 

실물이랑 그나마 가깝게 나온 것 같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후기 끗~~

그나마 실물에 가까운 장갑 컬러인 듯

 

 

 

▼그로브스토어 한남 쇼룸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그로브스토어 압구정 도산 쇼룸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9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