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록

[ROCKFISH WEATHERWEAR] 락피쉬웨더웨어 - 오리지널 윈터 부츠 숏(6inch) 드디어 도착!! / 샌드컬러 실물 후기

d_aily 2023. 1. 22. 01:30
반응형

 

 

드디어 도착했다!! 락피쉬웨더웨어 오리지널 윈터 부츠 숏(6inch) 샌드컬러

 

12월 30일에 구매 후 연기 연락만 2번..

샌드컬러는 중간에 한 번 더 연락이 와서 더 기다려서 받았다ㅠㅠ

 

[ ▶ 이전에 작성한 락피쉬웨더웨어 구매후기1 바로가기 ]

[ ▶ 이전에 작성한 락피쉬웨더웨어 구매후기2 바로가기 ]

 

 

17일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을 시작했다고 했는데

나는 19일에 제품을 받았다

 

설 연휴 배송기간이랑 겹쳐서 그런지,, 택배 기사님의 거친 박스 다루기..ㅋㅋㅋ

택배상자를 여니 예쁘게 담겨있는 락피쉬웨더웨어 박스!!

락피쉬웨더웨어 박스!!

 

 

손잡이까지 달린 예쁜 박스다

오픈하니 박스 안쪽이랑 포장까지 신경 쓴 늬낌이 뿜뿜

솔직히 오래 기다려서 조금 속상했는데... 정성스레 포장된 거 보고 조금 풀림ㅋㅋㅋㅋ

 

꼼꼼하게 포장된 부츠

 

한 짝, 한 짝 따로 더스트 백에 담겨있다

그리고 부츠 안에도 모양이 틀어지지 않게 꼼꼼히 되어 있어서 놀랐다!

 

 

 

배송이 늦는다고 해서 체스넛 컬러로 변경할지 조금 고민했었는데

실물 받아보고 나니 샌드컬러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었다

실제 색상이 화면에서 본 것 보다 더 예뻐서 만족!!

옆에 달린 태그도 귀엽당

 

락피쉬웨더웨어 오리지널 윈터 부츠 숏 샌드컬러
락피쉬웨더웨어 오리지널 윈터 부츠 숏 샌드컬러

 

뒤쪽 로고 태그 부분하고 디테일들도 귀엽고

실물이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예쁨

 

내부도 털이 빵빵하게 들어있고,

신발 바닥까지 이렇게 귀엽게 태그를 붙여놨을 거라고는 생각 못했다ㅋㅋㅋㅋ

 

그러나 털 부츠라서 그런가 어쩔 수 없이 털 빠짐이 꽤 있었다ㅋㅋㅋ

털이 뭉탱이로 빠져서 당황ㅋㅋㅋㅋㅋ

마감 작업이 덜 된 건가...? 신으면서는 좀 안 빠지면 좋겠는데 어떨지 모르겠다ㅋㅋㅋ

 

락피쉬웨더웨어 오리지널 윈터 부츠 숏 샌드컬러 / 후면, 안쪽면

 

 

그리고 신발은 자고로 따뜻하고 미끄러지지 않아야 한다는 주의!!

디자인 외에도 락피쉬웨더웨어가 추가로 좋았던 점은 바로 신발 밑창이다

겨울에 특히나 눈오고 언 바닥 걸을 때 마다 넘어질까 신경쓰면서 다녔는데

이거 신으면 걱정 많이 안 해도 될 것 같아서 다행이다ㅋㅋㅋ

 

락피쉬웨더웨어 오리지널 윈터 부츠 숏 샌드컬러 / 바닥면

 

색상도 옅고 스웨이드(?) 소재다 보니까 그냥 신고 나갔다가 젖거나 더러워질 것 같아서

우선 방수 스프레이도 바로 주문해뒀다!

 

설 지나고 배송 오면 바로 뿌리고 신고 나가야지!!

얼른 신고 나가고 싶다아아

신나!!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