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카페수집

[왕십리 카페]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 커피와 디저트가 다 맛있는 행당동 카페

d_aily 2023. 2. 6. 17:53
반응형
728x90

-위치 : 서울 성동구 무학봉15길 20 1F BLUEJAY coffee space
-영업시간 : 매일 10:00~22:30 
-인스타그램 : @bluejay.coffee.space

 

 

 

커피와 디저트가 다 맛있는 행당동 / 왕십리 카페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날이 갈 수록 핫해지는 왕십리 주변

 

왕십리역보다는 상왕십리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상왕십리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면 만날 수 있는 위치다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외관

 

동네 분위기와는 조금 다른 핫한 외관ㅋㅋㅋ

파랑새가 건물 외벽 여기저기에 그려져 있고

밖에서 보이는 트리도 파란색 전구로 예쁘게 꾸며져 있다

 

통유리창과 출입문이 시원해보이는 카페 분위기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내부1

 

음료 제조하는 곳도 오픈형으로 보이게 되어있고

쇼케이스에 갓 구운 디저트/빵 들도 놓여져 있어

보면 안 먹을 수가 없다,,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내부2

 

자리는 일반 테이블들도 중간에 놓여 있지만,

벽쪽을 활용한 계단식 형태의 배치

굉장히 핫한 구조,, 나는 부끄러워서 못 앉겠더라ㅋㅋㅋㅋ

 

그 외에도 창문쪽 자리도 있다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메뉴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의 가장 좋은 점은

모든 커피 메뉴를 디카페인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테이크아웃 할 경우에 20퍼센트 할인된다는 것!

 

커피랑 디저트도 맛있는데 너무 좋은 옵션들이 많음ㅋㅋㅋ

 

주문한 메뉴 아이스 라떼와 따뜻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저트는 스콘과 비스킷
예쁜 플레이트와 잔에 담겨서 나온 커피와 디저트들

 

 

커피맛은 산미보다는 마시기 편한 스타일의 커피라

카페에서 만드는 디저트들과 합이 아주 좋다

 

특별히 추천하는 디저트는 스콘인데

스콘의 경우 위에 설탕입자가 콕콕 박혀있고 잼은 수제 딸기쨈 또는 사과쨈 중에 선택 가능했다

이번엔 사과쨈으로 골라서 맛봤는데 맛있음!!

사과~파인애플의 중간 같은 단맛이 강한 잼이었다(잼이니까 당연한가ㅋㅋㅋㅋ)

 

명칭이 비스킷이 맞나 모르겠는데...

어쨋든 형태는 비스킷인 디저트도 맛있게 먹었다

시나몬 맛이 강한 조금 딱딱한 비스킷이었다

커피랑 조합이 꿀!

 

 

 

 

왕십리 인근에서 찾기 힘든 핫한 카페 또 하나 추가요-

커피랑 디저트 둘 다 필요할 때 가기에 좋을 곳이다

 

창가자리에 놓인 귀여운 오브제를 마지막으로

블루제이 커피 스페이스

내돈내산 리뷰 끗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