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록

[Grove] 그로브스토어 장갑(22WINTER LASH GLOVES) - 스카이블루 컬러 원단생산 중단으로 품절ㅠㅠ / 조금은 익숙해진 손가락 장갑 1주일 사용기 / 그로브장갑 남자 손 사이즈 후기

d_aily 2022. 12. 28. 13:13
반응형
728x90

연말에 받기로 했던 그로브 장갑 스카이블루 컬러 완전 품절ㅠㅠ 

 

그로브 장갑 스카이블루 / 오트밀 / 그레이 3가지 색상을 구매 후

오트밀 / 그레이만 먼저 받고서

연말에 스카이블루 컬러를 배송받기로 되어 있었다

 

 

[ ▶ 이전에 작성한 그로브스토어 장갑 실물 후기 바로가기 ]

 

[Grove] 그로브스토어 장갑(22WINTER LASH GLOVES) 실물 / 구매 후기_오트밀, 그레이, 스카이블루 구매

드디어 그로브스토어 장갑 택배가 왔다 (스카이 블루 빼고) 지난 월동 준비 게시물에 썼듯이 고민고민하며 주문했던 그로브스토어 털장갑(22WINTER LASH GLOVES) ▶월동준비 게시글 보러가기 열심히

record-aily.tistory.com

 

 

그런데...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던 스카이블루 컬러

품절되었다는 연락이 왔다ㅠㅠ

품절 안돼에에에~~~

 

코로나 때문에 원단 생산이 중단되어서 완전 품절ㅠㅠ 흑흑

많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품절이라니 아쉽다,,

 

홈페이지 들어가니 나머지 색도 모두 품절,,

 

저번에 압구정 쇼룸에 방문했을 때도 장갑 중에 스카이블루 컬러는 없었으니

아마 압구정 매장에 방문해도 없을 것 같은 예감,,

 

 

[ ▶ 이전에 작성한 그로브스토어 압구정 쇼룸 방문기 바로가기 ]

 

[Grove] 그로브스토어 - 압구정 쇼룸 구경하기(그로브스토어 오프라인 압구정 도산점) / 장갑 실물

그로브스토어 쇼룸 압구정 도산점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9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장갑 구매를 시작으로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어 찾아가보기로 한 그로브스토어 압구정 쇼룸 [

record-aily.tistory.com

 

 


 

그로브스토어 장갑 사용한 지 약 1주일,, 조금은 익숙해진 손가락 구멍 장갑

 

그래도 갖고 싶었던 오트밀 컬러는 품절 전 좋은 타이밍에 구매했고 잘 사용중이라 다행이다

사용한 지 약 1주일 정도가 되었는데

이제 겨우 손가락 구멍 장갑에 익숙해진 기분이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털 장갑이다 보니 조금 둔해지는 느낌이 있어

아무리 구멍이 있더라도 섬세한(?) 작업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걸 다시금 깨달았다ㅋㅋㅋ

 

손가락을 꽤 빼내고 사용하는데도 텍스트 칠 때 화면이 장갑에 가려지기도 하고

내 손가락이 지금 어느 부분을 터치하는 지 잘 파악이 안되어서ㅋㅋㅋㅋ

터치를 하면 그 주변부만 눌리는 탓에 메시지 작성하는데 한참이 걸렸다

 

그래도 제일 좋은 거,, 겨울에 밖에서 사진 찍을 때 손이 덜 시리는 것 만큼은 짱이다

간단한 버튼 누르는 일 할 때 넘넘 잘 쓰고 있음ㅋㅋㅋ

 

손가락을 자주 빼다보니 구멍은 살짝 커지긴 했는데

마감이 잘 되어 있어서 찢기거나 하는 불편함은 없다

소재특성도 있고 자주 사용하다보니 보풀은 어쩔 수 없이 생기는데,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닌 것 같다

나중에 더 많아지면 보풀 제거기로 끝부분만 정리해줄까 생각중이다

 

 

 


 

남자 손 사이즈에도 딱 맞음!!  [ 그로브스토어 장갑 그레이 색상 ]

 

 

오트밀 / 스카이블루는 내가 쓸 생각으로,

그레이컬러는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나도 기분 좋았다!

 

선물하면서 남자 손 사이즈에 안 맞으면 어쩌지 조금 걱정했으나

아주 잘 맞는 사이즈에 또 뿌듯

 

나도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서

깔별로 쟁일껄 그랬다 하는 후기들 보면서 격공했는데

역시 다들 같은 생각 하나보다

 

여기서 다시 한 번 생각 나는 스카이블루

색상도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어서 더 기대했는데ㅠㅠ 품절이 너무 아쉽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