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록

[Grove] 그로브스토어 - 압구정 쇼룸 구경하기(그로브스토어 오프라인 압구정 도산점) / 장갑 실물 보러 갔다가 세일상품 충동 구매 후기

d_aily 2022. 12. 25. 10:09
반응형

728x90

그로브스토어 쇼룸 압구정 도산점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9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장갑 구매를 시작으로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어 찾아가보기로 한 그로브스토어 압구정 쇼룸

[▶ 그로브스토어 장갑 구매기 보러가기]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가까운 위치

위 사진에서 보듯이 쇼룸이 압구정 핫플 호족반 바로 옆에 붙어 있다

(또 다른 핫플 런던 베이글 뮤지엄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방문기 보러가기]

 

 

 

 

작은 입간판에 GROVE 라는 문구를 발견

두근두근 드디어 쇼룸 도착

 

 

쇼룸은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제품들이 놓여 있었다!

색감 어쩔거야ㅠㅠ 취향저격으로 색 조합을 잘 쓰는 브랜드 같다

 

귀여운 폼폼이 가방 초딩때 생각나네ㅋㅋㅋㅋ

 

 

입구 들어와서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행거

코트랑 패딩, 니트류가 걸려있었다

니트 컬러 조합 최고,,

옷도 귀여운데 모자같은 악세서리들이 너무 귀여워서 다 사고 싶게 만든다

인터넷에서 품절이던 장갑 레드도 발견!!

일부 색상은 매장에 재고도 있는 것 같았다!(장갑 품절이라 구매 못하신 분들 참고하셔요)

 

반대쪽 행거에는 나 같은 아이보리 인간을 위한 코너,,

색상에 맞춰서 쭉 배열되어 있는 제품들

다 사고 싶당

아이보리인간들 모여라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귀여운 트리 장식도 있고

 

 

 

 

정면 유리창에서 볼 수 있게 DP된 제품들과

협탁 위에 DP된 악세서리들!!

다시 말하지만 색감 어쩔거야ㅠㅠ 너무 예쁘다

요새 사고 싶은 바라클라바도 있네,,, 아직도 잘 하고 다닐지 고민이라 구매를 못하고 있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공간

한쪽 벽면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어 셀카 찍기도 좋을 듯..!

 

사진은 못찍었는데 요기 반대쪽 공간을 구경하다가 세일상품 존을 만남,,

거기서 충동적으로 스커트 구매를 해버렸다..ㅎ

 

 

바로 요 치마

GROVE 21SS WAY SK - 네이비컬러

출처 : 그로브스토어 인스타그램

 

GROVE 21SS WAY SK - 네이비컬러 / 출처 : 29CM 네이버스토어

그로브스토어 21SS 작년 봄-여름 컬렉션인데,

약간 트위드(?)에 가까운 소재로 되어 있어서

가을-겨울에도 입기 괜찮을 것 같았다

 

룩북 착샷처럼 캐주얼하게 입어도 귀엽고

트위드 느낌이 있으니까 포멀하게 입기도 좋을 것 같아 바로 충동구매ㅎㅎ

무엇보다 정가에서 절반 금액으로 세일 중이었다 허허허

 

모델이 입은 것 처럼 치마 앞면 가운데 허리부분이 V자로 파여있어서 포인트가 되고

적당한 길이의 A라인이라 부담도 덜해서 잘 입을 듯!!(이라고 생각하며 구매)

 

장갑 실물 구경하러 갔다가,,

치마 업어서 온 사람 저에요..

 

 

 

그로브스토어 세일 스커트를 업고 신이나서 나오는 길에 찍어본 쇼핑백

연말 시즌이라 그런지 쇼핑백에 귀여운 리본을 달아서 주신당

쇼핑은 언제나 신이 나는구만

 

이번엔 시간이 없어서 길게 둘러보지는 못했는데

담 시즌에 마음에 드는 제품 나오면 또 쇼룸 가서 구경해야지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