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록

[록시땅 LOCCITANE]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리미티드 한국 선발매) & 시어버터 핸드크림 후기

d_aily 2023. 1. 20. 14:25
반응형

728x90

 

 

록시땅 시어 라벤더 & 시어버터 핸드크림

이건 월동 준비 추가 품목일까,,

[ ▶ 이전에 작성한 월동준비 품목 게시글 보러가기 ]

 

건성 피부인 나 

그 중에서도 손은 코로나 이후에 하루에도 몇번씩은 씻고 씻기에

유독 더 금새 건조해 지는 타입이다

 

핸드크림은 이것저것 돌려가면서 다양하게 써보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아 꾸준히 사용하는 건 이솝 레저렉션 핸드크림,

그리고 얼마전에 어드벤트 캘린더에 본품으로 들어있던 록시땅 아몬드 핸드크림도 너무 좋았다

향은 말할 것도 없고, 발림성은 가벼운 편에 보습까지 잘되는 제품들

[ ▶ 이전에 작성한 록시땅 어드벤트 캘린더 2022 게시글 보러가기 ]

 

 

 

어드벤트 캘린더에 들어있던 아몬드 핸드크림 75ml를 약 3주만에 다 써버리고,,ㅎㅎ

이번엔 150ml로 구매해 볼까 하면서 찾아보던 중

한국 한정으로 선발매 된 록시땅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이 소식을 듣게 됨

출처 : 록시땅 홈페이지

 

록시땅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150ml / 출처 : 록시땅 홈페이지

 

 

록시땅이야 워낙 핸드크림이 유명해서 사용해본 적은 있지만

대부분 선물로 받았고,

종류도 많고 향들도 호불호가 갈리는 게 많아서 정착해서 사용하진 않았었다(이번 아몬드 제외)

 

특히 나는 로즈 향을 별로 안 좋아해서..

제형이나 발림성은 뒤로 하고 향기 때문에 록시땅 로즈 핸드크림 30ml도 다 못 쓰고

정말 어쩔 수 없을 때만 쓰고 있는 중ㅠㅠ

 

라벤더향은 좋아하는 편인데 록시땅에 있는 기존 라벤더 핸드크림은 왜인지 기억에 불호로 남아있기에

(너무 오래되어,, 기억이 선명하지 않다)

 

한 번에 큰 사이즈를 구매하는 건 나에게 모험과도 같은 일...ㅠㅠ

그래도 패키지도 너무 예쁘고 신상에 한국 선발매라는데!!

안 살 수 없는 이 마음..

 

 

결국... 록시땅 시어버터 오리지널 핸드크림과 함께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도 30ml로 구매를 해봤다

 

록시땅 시어버터 오리지널 핸드크림과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가격은 30ml 기준 정가 1만5천원

록시땅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스토어에서 10% 할인은 하고 있는 것 같다

 

나는 구매는 AK몰 앱에서 했고, 구매가는 개당 1만1천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했다

 

근데 공식 홈페이지도 아니고 그냥 온라인 구매라 그런지

박스를 열어보니 진짜 포장 1도 없이

덜렁 핸드크림만 종이에 감싸져서 와서 조금 당황했다ㅋㅋㅋㅋ

 

홈페이지 사진을 보니 150ml는 그래도 박스에 담겨있네..ㅋㅋㅋ 30ml라서 그런거니ㅜㅜ

 

우선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 합격!!

(패키지에 혹해서 자주 충동 구매하는 건 안 비밀)

록시땅 시어버터 오리지널 핸드크림과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제형

우선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제형은 록시땅 아몬드 핸드크림 혹은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크림 보다는 더 꾸덕한 제형

위 두 제품이 촉촉하게 조금 더 묽게 발리는 편이고

시어 라벤더는 딱 록시땅 시어버터 오리지널 핸드크림 같은 제형이라고 볼 수 있겠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조금 뻑뻑하게 발리지만 보습 코팅은 더 되는 느낌이었다

기존에 오리지널 시어버터 질감에 만족하는 분들이라면 잘 맞을 것 같다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향

향은 개인적으로는 호에 가까운 향

인위적이거나 화장품 향 같은 라벤더가 아니라 정말 자연 라벤더 향기에 가깝게 느껴졌다

 

오래되어 록시땅에 있는 기존 라벤더 핸드크림 향이 기억이 안나는데.. 그땐 불호였기에..

어떻게 다른지 누가 리뷰 좀 해주셨으면,,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궁금하다

나중에 가서 맡아보던지 해야지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 후기에 보니 블라인드로 구매한 사람들 중에

향 때문에 별로라는 사람도 꽤 있던지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나에게는 잘 맞는 향이어서

같은 라인으로 나온 바디 필로우 미스트도 조금 궁금해진다!

 

 

록시땅 구매 샘플 3종

 

포장은 없어도 체험용 3종 샘플은 같이 보내줬다ㅋㅋㅋ

핸드크림 2개 사면 샘플도 2세트 줘야 하는거 아니냐며,,ㅋㅋㅋㅋ

 

샘플 구성은 총 3종

  •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스킨부스터]
  • 이모르뗄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
  • 울트라 리치 페이스 크림

 

이모르뗄 에센스는 전에 어드벤트 캘린더에 미니 사이즈가 들어있어서 사용해봤는데

정말 정말 좋았다! 이건 내가 쓰는 에센스 다 쓰면 재구매 의사 100%

 

 

 

30ml 핸드크림 사면 포장은 아예 없는 것인가,, 

록시땅을 매장에서 구매해 본 적이 거의 없어서 온라인 구매시 포장이 없는게 좀 아쉬웠다

혹시 포장이 있다면 30ml는 큰 차이 안나니 오프라인에서 구매해도 괜찮겠다 싶었다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은 의외로 꽤 괜찮은 구매!

대용량으로 아몬드를 살지 시어 라벤더를 살지 조금 고민이 되는군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