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국내여행

[부산여행] 부산 기념품/답례품 간식 선물 추천 - 이대명과

d_aily 2023. 8. 30. 09:00
반응형
반응형

이대명과 부산 답례품 간식 추천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15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이대명과 해운대점에서 기념품 간식 구매

 

부산 여행 다녀오면서 뭘 사올까 하다가 이대명과라는 전병 과자를 구매해봤다

사실 나는 이 날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1954년도부터 장사를 시작한 역사가 엄청 긴 브랜드였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많았는데, 내가 구매한 건 작은 상자에 담겨있는 답례품 형태의 과자였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원래는 따로 판매하는 게 아니라 예약식으로 판매하는 제품인가보다!! 리스트에 없음ㅠㅠ

가성비가 완전 좋아서 인터넷에 있으면 또 구매해볼까 했는데, 매장에만 판매하는 것이었나보다ㅠㅠ

부산 이대명과 답례품

 

 

이 답례품 형태는 끈달린 작은 네모 박스 케이스가 있어서 봉투 없어도 선물하기 좋은 모양이다

안에는 총 6가지 맛이 1봉지당 2개씩 들어있다

가격은 개당 6,500원이었음! 나는 선물할 것 까지 포함해서 총 4박스를 구매했다

 

 

부산 이대명과 간식 과자 답례품

맛은 총 6가지 피칸, 피스타키오, 잣, 김파래, 깨땅콩, 땅콩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 비슷한 땅콩류였다ㅋㅋㅋ 그래도 맛은 아주 굿~

그리고 한 봉지에 하나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2개씩 들어있어서 나눠먹기도 좋음ㅋㅋㅋ

 

 

부산 이대명과 간식 과자 답례품

 

뒷면을 보면 이렇게 들어간 토핑(?)이 그대로 보인다!! 맛있음

별 생각없이 선물용으로 사왔는데 먹고 나니 잘 샀다 생각함ㅋㅋㅋ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하고, 추석맞이로 선물셋트도 준비되는 것 같은데 가성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음!!

아래 링크로 첨부하니 자세한 구성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이대명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대명과

이대명과

www.2dae.co.kr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