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국내여행

[부산여행] 광안리 뉼리(Newly) - 광안대교가 보이는 뷰 맛집 레스토랑 / 광안리 해수욕장 기념일 코스 요리 / 데이트 추천

d_aily 2023. 8. 21. 19:24
반응형
반응형

광안리 뉼리(Newly) - 광안대교가 보이는 뷰 맛집 레스토랑

-위치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7 8층 뉼리
-영업시간 : 월, 수~일 12:00~22:00(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라스트오더 21:00
-예약 : 캐치테이블 (▶캐치테이블 예약 바로가기)

 

 

 

 

 

광안리 해수욕장 뷰 맛집, 코스요리 맛집 광안리 뉼리(Newly) 

 

이번 부산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곳! 바로 광안리에 위치한 뉼리 라는 레스토랑이다

남자친구 생일 기념으로 몰래 예약해두었는데, 안 들키게 데리고 가느라고 고생했다ㅋㅋㅋ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미리 해두었고(예약 링크는 상단 첨부!),

여름 시즌에 일몰 시간대에 맞춰 7시에 예약하고 싶었으나.. 태풍으로 인해 일정을 고심하다가 해당 시간대를 놓치고 말았다ㅠㅠ 흐엉

그래서 6시로 예약했는데 그래도 아주 아주 대만족! 손님이 적은 시간대라 더욱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

 

 

광안리 뷰 맛집 레스토랑 뉼리

 

광안리 뷰 코스요리
광안리 뉼리 외관과 인테리어

 

뉼리는 민락 해변공원 바로 옆 OK타운이란 건물 8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다른 음식점들과 같은 건물을 쓰기에 처음에는 여기가 맞나 하면서 찾아갔었다

8층에 내리니 바로 보이는 뉼리의 간판! 그리고 블루리본 호호 블루리본은 무조건이지!!

 

그리고 조금 무거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은은한 조명과 함께 와인병이 가득한 대기공간이 나온다

마치 다른 세계로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여기서 부터 벌써 두근두근!!

 

 

광안대교 뷰 코스요리
광안대교가 보이는 뉼리의 자리 / 뷰맛집 뉼리

예약할 때 미리 남자친구 생일 기념이라 뷰가 괜찮은 자리였으면 좋겠다고 메모를 남겨놨던 터라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신 것 같다(넘넘 감사합니당)

정면으로 광안대교가 보이는 자리는 아니지만, 측면으로 광안대교가 보이고

정면으로는 해가 지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보이는 뷰

 

 

 

광안대교 뷰 코스요리
뉼리에서 바라보는 노을지는 광안리 해수욕장의 풍경 / 뷰맛집 뉼리

 

뒷 테이블과 함께 해가 지는 광안리의 풍경

다행히 우리가 식사하는 동안 뒷 테이블 예약자가 오지 않아서 풍경을 만끽할 수 있었다ㅠㅠ 행벅

다음에 또 예약하면 그 땐 다른 뷰를 감상하며 식사해보고 싶음 호홋

 

 

 

 

 

코스요리 맛집 레스토랑 뉼리

 

음식은 당연히 코스 요리로 주문!

맛도 좋다는 얘기가 많아서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만큼 맛있었다!!

 

뉼리 코스요리 메뉴판(*캐치테이블에서 가져 옴)

 

캐치테이블에서 가져온 뉼리의 코스요리 메뉴판!

15만원에 2인기준이다 코스요리인데 가격도 착한 편이라 또 감동ㅠㅠ

 

메뉴 설명도 잘 해주시고,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 고민했음!

 

 

스타터 & 파스타,리조또

광안대교 뷰 코스요리
뉼리 코스요리 스타터 - 토마토 / 문어 샐러드

우선 코스요리 스타터로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토마토와 문어샐러드를 선택했다

토마토는 뭔가 단순한게 나올 줄 알았는데, 3가지 종류의 토마토와 크림치즈로 다채로운 맛이었다

얼음 알갱이 같이 올라가져 있는 것도 토마토!! 새롭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음ㅠㅠ

 

그 다음으로 선택한 문어샐러드!

감자와 문어 올리브가 구워져서 같이 나오는데.. 짭쪼름하니 내 원픽이다ㅠㅠ

문어가 어떻게 이렇게 야들야들 한거징,, 입맛 돋우기 성공

 

 

뉼리 코스요리 스타터 - 리조또

 

그 다음으로 파스타 섹션에서 선택한 리조또

면 말고 밥으로 먹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해서 리조또를 주문했는데 트러플이 한가득이다!!!

맛도 우유의 꼬소함이 가득해서 부드러운 맛이었다

 

 

 

 

 

메인 - 스테이크(채끝) + 사이드 감자튀김

광안대교 뷰 코스요리
뉼리 코스요리 메인 - 채끝 스테이크 / 사이드 감자튀김

 

다음으로는 메인인 스테이크와 사이드

스테이크는 채끝을 선택, 기본 굽기인 미디움 레어로 나왔다

사이드는 감자튀김이었는데 위에 하몽이 올라가 있다 짱짱 갓 구운 감튀여서 바삭하고 더 맛있음ㅠㅠ

감자튀김에 같이 딸려 나오는 소스도 매콤하니 좋았다

감자 퓨레도 올려서 먹어보고, 같이 나온 소스, 소금에도 찍어서 먹어보고 다채롭게 즐겨버림~~~

 

 

디저트 - 젤라또

뉼리 코스요리 디저트 - 젤라또(자몽 / 쌀)

 

마지막으로는 디저트 타임~

젤라또였는데 자몽맛과 쌀맛으로 선택했다

자몽은 정말 과일 그대로의 맛을 살린 샤베트의 식감이었고 맛도 쌉싸름하니 마무리하기에 딱 좋았다

쌀은 달달하니 우유 아이스크림 같으면서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 맛이었다!

 

뉼리에서 예약한 덕분에 생일 서프라이즈도 성공하고

덕분에 멋진 뷰를 보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을 즐겼음!!

다음에 또 기회되면 가고싶다 그땐 겨울 쯤이 사람도 적고 좋을 것 같당!!

 

찐 내돈내산 리뷰 여기서 마무리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