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노조미 - 제주 연동 일본식 우동 맛집

d_aily 2023. 8. 18. 15:11
반응형
반응형

제주 연동 맛집
제주 연동 일본식 우동 맛집 노조미

-위치 : 제주 제주시 국기로2길 2-3
-영업시간 : 수~일 10:00~17:30(※17시 라스트오더 / 월,화 정기 휴무)

 

 

제주 연동 일본식 우동 맛집 노조미

 

제주도 여행에서 첫 식사로 먹으러 간 우동 맛집 노조미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좀 적어보려고 한다!

 

 

노조미 내부

제주 연동 맛집
제주 연동 일본식 우동 맛집 노조미

내부는 좌석도 많은 편이고 일반 식당의 느낌이다

내가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 막 지나고 난 시간이라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좋았다

자리에 앉으니 바로 메뉴랑 물을 가져다 주셨다

 

 

제주 우동 맛집 노조미 메뉴판

제주 연동 맛집
제주 연동 일본식 우동 맛집 노조미 메뉴판

노조미에는 우동 말고도 돈까스랑 모밀 같은 일식 메뉴들도 있다

나는 유명하다고 하는 텐 붓카케 우동을 선택했다

붓카케 우동은 국물이 있는 우동이 아니고, 면에 국물(소스)를 부어서 먹는 우동이다

 

 

 

텐(튀김) 붓카케 우동

제주 연동 일본식 우동 맛집 노조미 텐붓카케 우동
제주 연동 맛집
제주 연동 일본식 우동 맛집 노조미 텐붓카케 우동

텐 붓카케 우동이라 튀김이 함께 나오는데, 왕 큰 새우튀김, 단호박, 우엉, 깻잎이 있다

바삭하게 먹는 게 좋으니까 작은 그릇에 튀김은 옮겨 놓고 면에 스프를 부어가며 먹었다

수타면이라서 그런지 면이 탱탱하고 탄력이 강한 면이었다

그리고 아무래도 면 위에 소스를 부어먹는 방식이다보니 간이 좀 슴슴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튀김 중에는 새우튀김이 크기도 크고 제일 맛있었다

기대했던 것 만큼의 완전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먹을만 했던 노조미 우동

 

좀 아쉬웠던 건 서비스였다

일하는 분의 지인분이 오셨는지 나보다 더 늦게 오셨는데도 메뉴는 먼저 나오는 상황을 겪었다

메뉴를 착각해서 그럴 수도 있고, 주방에 문제가 있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설명 같은 건 하나도 없이

그냥 기다리기만 해야 했던 게 좀 아쉬웠다

다시 굳이 찾아가지는 않을 것 같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