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카페수집

[삼성동카페] 테이퍼드 커피(TAPERED COFFEE) - 커피가 맛있는 강남구청역/선정릉역 카페

d_aily 2023. 6. 12. 15:38
반응형
반응형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 622 지상1층(삼성동, 대영빌딩)
-영업시간 : 월~토 08:00~23:00 / 일 09:00~22:00
  ※옥수점(본점)도 있음

 

 

커피가 맛있는 강남구청역/선정릉역 카페 테이퍼드 커피(TAPERED COFFEE)

 

테이퍼드 커피..! 이름이 어딘가 낯이 익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옥수동에(아마도 본점..?) 있는 유명한 카페였다

분점으로 삼성동에도 카페가 생긴 듯! 지나가는 길에 한 번 들러보았다

 

 

테이퍼트 커피 내부 사진

 

생각보다 내부 공간도 넓고 출입문 근처 자리는 통유리로 되어 채광도 뛰어남!

저기 보이는 빨간 T1사옥ㅋㅋㅋㅋ 외관이 정말 눈에 띈다

T1사옥 맞은편에 위치한 테이퍼트 커피ㅋㅋㅋ

 

테이퍼트 커피 카운터 모습

 

전반적으로 우드와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카운터 쪽에는 귀여운 우드 장 안에 매일 굽는 구움과자들이 가득 차 있다

냄새도 너무 좋음ㅠㅠ

 

테이퍼드 커피 베이커리 류

 

가격대는 스콘이나 쿠키들은 4천원 대, 케이크 류는 5~6천원대 정도 되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사이즈도 조금 큰 편인 듯

음료 메뉴도 4천~6천원대! 커피가 맛있다는 평이 궁금해서 라떼를 주문했다

 

 

테이퍼드 커피 라떼

 

고소하고 깔끔한 맛의 커피!

아주 특별히 차별화된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무난히 맛있는 라떼였다

공간도 넓고 커피도 괜찮으니, 다음에는 베이커리 류도 먹으러 가봐야겠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