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2_TOKYO

[2022.11_TOKYO] 미츠이 가든 호텔 도요스 프리미어 - 3년만에 다시 찾은 도쿄여행 / 야경이 아름다운 도쿄 호텔

d_aily 2022. 11. 30. 17:13
반응형
728x90

Mitsui Garden Hotel Toyosu Premier(미츠이 가든 호텔 도요스 프리미어)

미츠이 가든 호텔 도요스 프리미어의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주소 : 일본 〒135-0061 Tokyo, Koto City, Toyosu, 2 Chome−2−1 
·홈페이지 : https://www.gardenhotels.co.jp/toyosu-premier/
·체크인-아웃 시간 : 체크인-오후 3시부터 / 체크아웃-오전 11시까지
·가까운 지하철역 : 도쿄메트로 유라쿠초선 도요스역 / 유리카모메 도요스역  

 


 

미츠이 가든 호텔 도요스 프리미어 공식 홈페이지 사진(11월부터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어 있다)
너무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어 있는 미츠이 가든 도요스 프리미어 호텔의 로비

 

야경이 예쁜 호텔에서 머무는 로망

 

3년만의 도쿄, 짧았던 2박 3일의 일정에서 나에게 가장 중요했던 건 바로 호텔..!

 

그동안은 여행하면서 호텔을 정할 때 교통을 가장 우선시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만큼은 호텔에서 보이는 야경을 1순위로 기준에 두고 숙소를 정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야 하는데...도심에 가까운 호텔들은 아무래도 무리가 있고

그렇다고 도심까지 이동이 많이 불편해서도 안되고, 가격도 너무 비싸서는 안되는.. 까다로운 호텔 고르기ㅎㅎ

 

그러던 중 이 조건에 모두 부합하는 너무 마음에 드는 호텔을 발견했다

 

바로바로...!!

미츠이 가든 호텔 도요스 프리미어

 

야경 뿐만 아니라 너무 좋았던 게 도요스역사와 바로 이어져있다는 점이었다

역에서 2분이면 도착하는 호텔.. 너무나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내가 예약했을 때는 주말기준 1박에 약 20만원 내의 금액이었고,

주로 돌아다닐 곳은 긴자 근처였기 때문에

유라쿠초선 도요스역에서 긴자잇초메역까지 환승없이 3정거장

유리카모메 타면 오다이바 어디든지 이동가능한 교통환경도 퍼펙트였다!

 

대부분의 일정이 외부 관광이었어서

숙소 주변 환경은 크게 위험하지만 않으면 되었고, 간단하게 먹을것과 편의점만 근처에 있으면 괜찮았는데

의외로 도요스역 근처에 식당들이 많아서 더 좋았다!

나는 이번에 가진 못했지만 라라포트도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쇼핑에도 최적ㅠㅠ

 


건물 꼭대기 36층 로비로 향하는 엘리베이터 안
객실 안에서 보이는 풍경(운이 좋게 스카이트리뷰로 배정받았다..!!! 꺄오)
로비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_야경이랑 함께 보니 더 멋있었다
36층 로비 겸 바에서 보이는 낮 풍경_레인보우브릿지가 한눈에 보인다
객실 내부에서 보이는 낮 풍경_날씨가 맑아서 스카이트리가 더 잘 보인다

 

 

도쿄 시내가 다 내려다 보이는 호텔

 

이 호텔은 특이하게 오피스 빌딩의 상층부를 호텔로 사용하고 있는 형태였다

그래서 로비 겸 바가 맨 위층(36층)에 위치했고,

체크인 후 내부에 별도로 위치한 엘리베이터를 통해서 아래층 객실로 이동하는 비밀스런 동선이었다

 

심지어 36층엔 대욕장까지 있는데 완전 실외까지는 아니더라도, 노천 느낌이 나도록 천장만 뚫려있는 욕장도 있었다!!

(대욕장이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호텔 객실은 33층~35층 약 3개층으로 나뉘어있고,

우리는 운이 좋게 35층 최상층 객실, 그 중에서도 스카이트리 뷰 룸으로 배정받았다!!

 

뷰는 말모말모..

낮뷰도, 밤뷰도 완젹 그 자체였다

특히나 위의 사진처럼 11월부터 장식되어있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너무 감동적이었다ㅠㅠ

호텔 로비 도어가 열릴 때 크리스마스 트리가 딱 보이는 순간의 감격이란..ㅠㅠㅠ

 

오다이바 근처 가는 사람, 아니 도쿄 가는 사람 있으면 무조건 추천해야지ㅠㅠ

나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가서 머무르고 싶다

그땐 좀 여유있게 머물러야지


 

 

 

객실 안에서 보이는 저녁 뷰2_스카이트리가 아주아주 잘 보인다
36층 호텔 한 켠_예쁘게 장식된 로비
지하1층 호텔로 통하는 엘리베이터 타러 가는 길_여기마저 조명도 음악도 다 너무 좋았다

 

 

다시 꼭 머무르고 싶은 호텔

지하철에서 부터 호텔로 향하는 길목에 나오는 조명도 음악도 장식도 모두모두 완벽했던

미츠이 가든 호텔 도요스 프리미어

 

짧은 여행에 여유가 없어 오래 머무르지 못했지만, 다시 한번 꼭 머무르고 싶은 호텔이다

그때는 오다이바쪽도 천천히 둘러봐야지!!!

 

 

행복했던 22년 11월의 도쿄 여행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