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TOKYO + JP

[2023.01_TOKYO] 일본여행 - 도쿄타워의 낮과 밤 / 시바공원과 도쿄 타워 풍경 모음

d_aily 2023. 2. 9. 13:11
반응형
728x90

 

 

도쿄의 상징 도쿄타워의 낮과 밤 풍경

 

도쿄를 상징하는 심볼하면 다양한 것들이 많이 있지만

나는 스카이트리보다도 도쿄타워를 좋아한다

 

이름 자체에 '도쿄'라는 명칭이 붙어 있기도 하고

내가 처음으로 도쿄로 여행을 갔었을 때 방문했던 추억도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여전히 도쿄 하면 떠오르는 심볼이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도쿄 타워는 야경 위주로만 보러 갔었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낮의 도쿄타워를 보러 시바공원 산책을 다녀왔다

 

 

시바공원에서 본 도쿄타워의 낮 풍경

 

시바공원과 도쿄 타워 풍경

 

시바공원에 놀러간 날은 다행히 날씨가 아주 맑아서

도쿄타워도 하늘도 예쁘게 담을 수 있었다

 

 

시바공원은 생각보다 넓고 커서 다양한 방면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처음 가는 거여서 정석대로

미타선 시바코오엔(시바공원)역에 내려 A4번 출구로 나온 뒤 직진하여 찾아갔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광장과 큰 나무

도쿄타워도 잘 보이지만 입구에 자리한 큰 나무가 시바공원의 상징 같아 보였다

신이나서 찍은 사진들과 나를 찍어주는 짝꿍 모습도 한 컷

 

 

 

시바공원과 도쿄타워의 풍경
시바공원과 도쿄타워의 풍경

 

 

 

공원은 추운 날씨임에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고

관광객 반, 일본 사람 반 정도 되는 비율이었다

 

사람들은 작은 벤치에 걸터 앉아 책을 읽거나,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어 같이 힐링 됐다

 

아직 추운 겨울이라 가운데 큰 나무 외에 주변 나무들은 앙상한 상태였지만ㅋㅋㅋ

 

심지어 어떤 커플은 웨딩 사진을 찍고 있었다

신부가 매우 추워보였지만...

그래도 예쁜 사진 남기려면 그렇게 고생해야 하나보다ㅋㅋㅋ

 

 

도쿄타워

 

따뜻한 봄이 오고, 잔디랑 나무가 푸르게 변하면

공원의 풍경은 더 아름다워 지겠지!

 

날 따뜻해 질 때 다시 꼭 와야지 다짐했다

 

 

tmi로 시바공원 근처에 있는 오피스 건물들은

모서리 부분이 직각이 아니라 사선으로 설계된 건물이 많았는데

 

생각해보니,, 그게 모두 도쿄타워 때문이었다

도쿄타워가 건물의 사선면에 반사되어 진귀한 풍경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밤에는 그게 더 극명하게 보여서 건물에 비치는 풍경이 도쿄타워로 보일 정도였다

 

정말 일본 사람들은 디테일에 진심이다 싶다

 

 

 

 

도쿄타워로 향하는 길 - 어디가든 눈에 띄는 도쿄타워의 야경

 

 

시바공원 근처라며 어디에서든 도쿄타워가 잘 보인다

뾰죽하고 꼬다리만 나온 도쿄타워를 찍으며

타워로 향하는 길!

 

도쿄타워와 가까운 역은 오오에도선 아카네바시역!

출구는 하나뿐이니까 헷갈릴 일이 없다

아카네바시 역에서 나와 교차로로 향하면

도쿄타워의 야경에 너도나도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교차로에서 본 도쿄타워

 

 

사진보다 실물로 보면 훨씬 밝고 커서

나도 모르게 감탄하게 되는 도쿄 타워

 

교차로에 서 있는 사람들에 섞여 나도 사진을 찍어봤다

 

그나저나 저 옆에 맨션에 사는 사람들은 발코니가 있어서

매 저녁마다 도쿄타워를 무료로 명당에서 관람할 수 있겠다

부러운 삶이군

 

도쿄타워로 향하는길

 

도쿄 타워로 향하는 길엔 늘 사람이 있어서

그들을 따라가다보면 어느샌가 도쿄타워에 도착해 있다

 

가는 길목에도 계속 훤히 보이는 타워

 

 

도쿄타워의 야경

 

도쿄타워 가까이에 올라 밑에서 찍어본 모습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꽤 크기 때문에 가까이에서 사진에 담기가 어렵다

최대한 찍어봤지만 잘 담기지 않는다ㅋㅋㅋㅋ

 

에펠탑을 따라 만들었단 말대로 에펠탑 느낌도 조금 난다

 

오렌지빛으로 빛나는 도쿄타워를 한참 앉아서 보다가 숙소로 복귀

 

 

 

멀리서도 보이는 도쿄타워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도 어김없이 보이는 타워 꼭대기ㅋㅋㅋㅋ

 

이번에는 원없이 도쿄타워 구경을 하다가 온 여행이었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