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2_TOKYO

[2022.12_TOKYO] 미야시타 파크 - 도쿄 도심 속 옥상 정원 / 도쿄 시부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복합 문화 공간

d_aily 2022. 12. 28. 15:58
반응형

728x90
-위치 : 6 Chome-20-10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일본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오후 11시 (※연휴 등 휴일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
-홈페이지 : https://www.miyashita-park.tokyo/

 

MIYASHITA PARK_시부야에서 만나는 옥상정원 품은 복합 문화 공간

 

시부야역에서 약 3분정도 되는 거리에 있는 미야시타 파크

기존 미야시타 공원을 미츠이 부동산에서 재개발하여

공원을 포함한, 쇼핑시설, 호텔 등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2020년도에 리뉴얼 오픈했다

출처 :미야시타 파크 홈페이지 / 상점, 공원, 호텔로 구성되어 있다

 

 

가보고 싶었지만 코로나 시기에 오픈을 했어서 못갔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방문했다 

 

 

계단 올라가기 전 기둥에 쓰여 있는 각종 안내문구

 

시부야역에서 나와 메이지진구마에역 방향으로 조금 걷다보면 보이는 계단

미야시타 파크로 올라가는 길이다!

오픈 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1시

커다란 기둥에 각종 안내문구가 적혀있다

 

 

 

미야시타 파크로 향하는 계단

 

올라가는 계단까지 신경써서 만든 게 잘 보였다

난간 부분하고 계단쪽 간접조명이 켜지니 더 예쁘다

계단 밑 부분 형태도 아래서 봤을 때 조각 장식처럼 느껴질 정도였다

 

 

 

야마노테선이 지나는 걸 볼 수 있는 자리

 

미야시타 파크로 향하는 계단 중간, 건물로 연결되는 길목에는

야마노테선이 지나는 것을 서서 바라볼 수도 있다

기차의 나라 일본 답다ㅋㅋㅋ

 

 

 

 

미야시타 파크로 향하는 길

 

야마노테선을 등지고 다시 미야시타 파크로 향하는 계단

바닥에 적힌 MIYASHITA PARK 문구

 

 

 

목적지에 거의 다 와가니 느껴지는 개방감!

건너편에 보이는 타워레코드 전광판이 확 눈에 들어온다

 

저녁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미야시타 파크로 향하고 있었다

 

 

미야시타 파크의 풍경

 

올라가자마자 만날 수 있는 미야시타 파크의 풍경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서 조명으로 화려하게 꾸며놓았다

 

커플, 가족 할 것 없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깜짝 놀랐다ㅋㅋㅋ

일본인들에게도 핫 플레이스라는 걸 몸소 깨달았다

 

스타벅스 뒤로 미야시타 파크의 호텔 시퀀스가 건물이 보인다

 

 

 

그 다음으로는 미야시타 파크에서도 유명한 스타벅스

일본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면 누구나 아는 디자이너

후지와라 히로시의 프라그먼트 디자인에서 참여 했다고 알려진 스타벅스 매장

오픈 초기에는 프라그먼트와 콜라보한 MD가 있다고 했는데, 지금도 있을까?

MD라도 구경하고 싶었지만 

음료를 사려는 사람들로 매장 안이 꽉 차있고,,

심지어는 밖에까지 줄이 있어서 들어가 볼 수 조차 없었다ㅋㅋㅋ

 

 

미야시타 파크의 크리스마스 마켓

 

안쪽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 같은 것도 열렸다

먹을 것들을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기념품 등을 팔고 있는 부스들도 있고

DJ가 음악도 틀어주고 있어서 정말 축제 분위기 가득이었다

 

 

 

 

미야시타 파크의 특별한 점 중 하나는 각종 운동시설도 갖추고 있다는 점인데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는 반대쪽으로 쭉 가보면

아까의 분위기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차분한 장소가 나온다

 

 

작은 운동장과 스케이트 보드장 그리고 암벽등반이 가능한 클라이밍장까지

의외로 제대로 갖추어있는 공간들, 규모도 생각보다 크다

 

스케이트 보드 장에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추운 저녁인데도 스케이트에 열심히인 꼬마아이가 대견해 보였다 :)

 

 

 

 

미야시타 파크는 도심 속임을 잊게 만들어 주는 탁 트인 풍경과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계속 찾는 장소가 된 것이겠지

 

함께 보이는 주변 건물들 마저 풍경으로 만들어주는 미야시타 파크!!

사람이 적을 평일 낮 시간대에도 한 번 찾아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더 여유롭고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미야시타 파크에서 보게 된 귀여운 크리스마스 트리

 

조명으로 멀리서 보면 트리 모양이 되도록 해 놓았다ㅋㅋㅋ

오피스 건물인 것 같은데 어떤 회사일까?

 

덕분에 귀여운 크리스마스 트리로 미야시타 파크 구경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