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TOKYO + JP

[2023.01_TOKYO] 일본 도쿄여행에서 산 것들 / 일본 쇼핑 목록-편의점(로손,패밀리마트) 간식, 면세점 구매품

d_aily 2023. 3. 14. 17:12
반응형
반응형

 

 

일본 도쿄여행에서 산 것 모음(편의점 간식, 면세점 구매품)

 

2023년도 1월 도쿄 여행에서 구매한 것들의 기록,,

냅다 구매하느라고 가격이나 자세한 것들은 기억나지 않지만

폰에 남은 사진을 토대로 무엇을 샀나 적어본다

 

 

편의점 간실들 - 과자 / 초콜릿

 

일본 여행가는 모든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나 역시 편의점 쇼핑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한다

한국에서도 편의점 들러서 신상 나오면 꼭 사는데,, 일본에서는 오죽하랴

 

이번에 갔을 때는 발렌타인을 대비한 초콜릿 제품이 많아서 행복했다

요번엔 로손, 패밀리마트만 다녀왔는데

어디에서 무엇을 샀는지는... 기억이 흐릿하다

 

선물용으로 지인들 줄 것도 같이 구매했기에 전부 맛보진 않았지만

믿고 먹는 가루비와 고디바,,

그리고 일본에서 역사가 긴 과자 중에 하나인 해피탕과 비스코

 

해피탕(핫피탄)
글리코의 비스코

 

해피탕은 우리나라에도 있는 짭짤한 쌀과자인데, 발렌타인용으로 하트 모양이 있길래 귀여워서 구매ㅋㅋㅋ

비스코는 버터/우유 크림이 발라져 있는 쿠키샌드인데 비닐 안에 소분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당

맛도 기본에 충실한데 중독되는 그런 크림샌드 맛!!

레몬크림 등 맛도 다양한 맛이 있는 것 같다

 

 

 

모아서 찍어놓고 보니 꽤 이것저것 많이 샀다

아..!! 다른 건 다 맛있었는데, 패밀리마트에서 나온

글루텐프리 피낭시에랑 메이플피낭시에, 초코 마들렌은 진짜 맛 없었다ㅠㅠ

패밀리마트 PB로 나오는 피낭시에, 플로랑탱 등은 기성품이라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맛이 좋아서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샀는데.. 진짜 맛없음ㅠㅠ 오리지널만 사야겠다는 교훈을 얻음

 

 

 

면세점 구매 물품들 -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면세점에서 산 것들

 

면세에서는 온라인으로 화장 품 외에는 잘 사지는 않는데,

이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돌아다니다가 건강보조식품 몇 가지를 구매해봤다

프로폴리스랑 리즈랩 바이알 이뮨 비타민제

 

리즈랩 이뮨 비타민제는 판매하시는 분 말씀으론 아임비타랑 공장이 똑같다나..?

그래서 구매했지만,, 나중에 찾아보니

위 알약부터가 아임비타는 다른 종류 알약 2종이 들어있는걸 봐서는 속은 것 같다ㅋㅋㅋ

 

오쏘몰을 생각하며 먹었는데 액상제 맛도 비타민씨 맛이 아니고

발효한 요구르트? 같은 특이한 맛이었다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맛도 별로고 개인적으로는 비추였다ㅠㅠ

 

리즈랩 바이알 이뮨 비타민

 

 

 

그리고 2가지 사면 5프로 할인된다는 말에 함께 구매한

닥터에스더 그린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렴하길래 같이 구매했다

하도 같이 먹는 영양제가 많으니,, 요 프로폴리스가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사실 구분이 잘 안 됨ㅋㅋㅋㅋ

다음엔 다들 좋다고 하는 스프레이형 프로폴리스 사봐야지

닥터에스더 그린프로폴리스

 

 

 

그 다음으로는 너무 유명한 듀이셀의 리프팅 마스크팩(1박스 4개입)

비싸서 면세에서 사는게 이득이라고들 해서 무거움을 감수하고 구매했다

근데 사실.. 안써봐서 그냥 일반 팩이랑 가까울 줄 알았는데

정말 '리프팅'에 포커싱된 팩이었다

하고나면 강력하게 리프팅되어 턱이 아플 지경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손은 잘 안가지만 저렴하게 잘 샀으니 만족하면서 써봤다

 

 

 

 

마지막으로는 누누히 말하지만 내가 사랑하는 록시땅의 아몬드 핸드크림

이번엔 150ml로 구매했다ㅋㅋㅋㅋ 가져다 놓고 그냥 막 쓰기에 너무 좋음

록시땅은 면세로 꼭 사야하는 필수템인듯ㅋㅋㅋ

록시땅 아몬드 핸드크림 150ml

 

 

커피, 티 종류들

 

마지막으론 먹어보고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하는 커피와 티 종류들

첫번째론 Passage Coffee의 드립백! 가격 880엔

티백형태로 된 드립백으로 마시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맛이 정말 좋다!!

맛은 Passage Blend 말고 하나가 더 있었는데,, 둘 다 사올걸 후회ㅠㅠ 다시 가면 또 살거야

[▶이전에 작성한 도쿄 카페 - Passage Coffee 후기 바로가기]

Passage Coffee의 드립백

 

 

두번째로는 SIROCCO TEA 의 티백!! 가격은 5개입에 1,296엔

더 로얄파크 호텔 레스토랑에 들렀다가 구매한 시로코 홍차 티백

특히 아몬드 우롱은 향이 최고다ㅠㅠ 이것도 10개 안사고 온거 후회,, 힝

국내에서 구할 수 없어서 너무너무 아쉽다

[▶이전에 작성한 SIROCCO TEA 후기 바로가기]

시로코 티

 

 

 

세번째로는 우에시마 커피의 드립백 셋트

원두는 개당 220~230엔 대, 1회용 필터는 5개입에 100엔으로 별도판매다

귀여운 패키지에 어울리는 맛의 원두가 분쇄 후 진공포장 되어있다

선물하기에도 좋아서 10개를 구매!

맛도 괜찮고 선물하기도 좋아서 만족한 제품!!

 

[▶이전에 작성한 우에시마 커피 후기 바로가기]

우에시마 커피의 드립백

 

 

다 적지도 않았지만..ㅋㅋㅋ

이렇게 천천히 적어보니 많이도 샀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