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TOKYO + JP

[2023.07_TOKYO] 일본 여행 드럭스토어 추천 팁 / 일본 여름 필수템(내가 산 화장품, 약, 과자 등)

d_aily 2023. 7. 27. 12:53
반응형
반응형

 

여름 일본 도쿄 여행 드럭스토어 제품 추천 및 구매 팁

7월 중 짧게 나마 도쿄에 다녀올 수 있었다

이번엔 특별히 큰 목적이 있어서 간 게 아니다보니, 대단히 쇼핑이라고 할 것은 없지만

일본에 가면 꼭 사오는 물건들, 그리고 새롭게 구매해 본 것들에 대해 적어보려고 한다

 

특히 너무 더운 이 여름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몇 개 구매해보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정리하는 걸로

 

※ 전에 사 온 과자 추천 글도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쿄 과자 추천 관련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2022.12 일본여행 소비기록] 도쿄에서 사온 소소한 것들 + 일본 과자 추천(도쿄바나나 슈가버터샌

도쿄 여행에서 사온 소소한 것들 소개(+일본 과자 추천) 내가 사는 것들 상대적으로 일본 여행은 자주 가는 편인데, 갈 때마다 꾸준히 사오는 것들이 있다. 크게 나누면 화장품, 약품/생활용품,

record-aily.tistory.com

 

 

 

일본 도쿄 드럭스토어 구매 팁!

우선 제품 소개에 앞서서 일본 드럭스토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다들 여행가서 돈키호테 찾느랴, 마츠모토 키요시 찾느랴.. 여행도 바쁜데 일부러 시내까지 나가고 무겁게 짐을 들고 숙소로 돌아온 경험이 있을 것이다

각 드럭스토어들은 지점별로 위치별로 제품별로 금액이 조금씩 다 상이하다. 하지만.. 그걸 다 따져가면서 쇼핑하게 되면 동선이 정말 복잡해질 수 있다ㅠㅠ

 

물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돈키호테, 마츠모토 키요시의 장점도 있다

1) 면세 외 1만엔 이상 구매시 5% 할인 쿠폰등을 여기저기서 쉽게 발견할 수 있다는 것(환전 / 로밍 등의 제휴 상품 구매 시)

2) 규모가 크다는 것

3) 면세카운터가 여러개 있다는 것

 

그러나.. 1만엔 초과되지 않으면 쿠폰은 의미가 없고,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면세카운터가 많아도 줄을 길게 서는 일이 비일비재하다(대량구매 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더 오래걸림ㅠㅠ)

그래서 나는 아주 많은 것을 살 게 아니면 숙소 가까이에 있는 드럭스토어(마트)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본에는 돈키, 마츠키요 외에도 다양한 드럭스토어 브랜드가 많다

마트와 유사한 개념이라고 보면 되는데, 주택가/맨션가 근처에도 한 두 개씩은 꼭 있으니 구글 맵에 슈퍼, 마트 등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지 검색해보고 지나는 길에 살짝 들러보길 권한다

 

그래서 내가 이번에 방문한 드럭스토어도 아마 많은 분들이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일거다

바로 웰시아(welcia) 라는 드럭스토어(약국)다

약국에 더 포커싱이 되어 있어 약품 종류가 많고 상세해서 좋았고, 일반 식품류, 화장품류도 대부분 비치되어 있었다

웰시아 welcia 약국 로고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드럭스토어 웰시아 welcia 제품들 - 비페스타 / 케이트 / 수이사이 / 카베진 / 무히

 

위 사진은 내가 자주 사는 물건들

모두 웰시아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 이번엔 모든 제품을 구매한 건 아니지만 가격비교를 하고 싶어서 몇 개 찍어 봄

가격은 다른 드럭스스토어와 비교할 때 저렴한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었다

그렇지만 큰 차이는 나지 않아 그냥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것들 소개

1) 여름 필수템 + 약 / 화장품 류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일본 도쿄 드럭스토어 추천 품목 - 약, 화장품 류

 

 

-SKINVAPE(스킨베프) 미스트, 무히 모기약

혹시 여름마다 모기에게 시달리는 경우가 있는가..? 다 같이 있어도 나만 물리는 모기..

내가 그런 타입인데 스킨베프 미스트는 정말 효과가 좋았다! 코로나 때문에 일본에 못 가게 되어서 제일 그리웠던 제품

타입도 여러가지로 나오고(어린이용, 어른용 등) 용량도 휴대용, 대용량이 나뉘어 있어 좋다!! 정말 강추

나는 대용량 2개, 휴대용 1개를 구매했다 심지어 내가 방문한 웰시아에서는 계절 이벤트로 2개사면 더 할인해줘서 이득이었다!!

(근데 휴대용이 대용량이랑 거의 가격이 같았다ㅠㅠ)

 

무히 모기약은 뭐 말할 것 없다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제품이 많지만..

잘 안나와서 꾹꾹 누르다보면 또 너무 많이 나오고 그래서 줄줄 흘르는 대 참사가 자주 발생하는데 무히는 스무스하게 잘 발린다

 

 

-데오드란트 류 : 시브리즈(SEA BREEZE) 파우더 시트, KAO 8X4 (가오 에이트포) 롤온

여름에 유용하게 쓰이는 데오드란트 류!

일본에서 유명한 시브리즈에서 나오는 파우더 시트와 가오에서 나오는 롤온 제품을 구매해봤다

두 제품 모두 향기가 다양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었고, 시브리즈의 경우 형태도 미스트형 등 다양하게 있었다

시브리즈 시트는 개인적으로 사라사라 시트보다 향도 세지 않고 사용한 후 시원한 느낌이 오래 유지되어 좋았다!

 

가오 에이트포 롤온은 무향으로 골라봤는데 바를 때 알코올 향이 많이 나긴 했다ㅠㅠ

그래도 효과는 완전 좋음.. 일본에서 더워 죽을 뻔 했는데 에이트포 롤온 덕분에 그래도 좀 돌아다닐 수 있었음

 

 

-비오레 선크림(아쿠아리치), 플라밍고 눈썹칼, 라이온 얼룩제거제

비오레 선크림과 플라밍고 눈썹칼은 한국에서도 워낙 유명하니까 긴 설명은 생략한다

비오레 선크림은 일본에서 구매하는 게 확실히 저렴하고,

플라밍고 눈썹칼은 여러개 구매해서 무료배송으로 받을 경우 한국에서 인터넷 구매해도 가격차이는 크게 없을 거 같다

라이온 얼룩제거제는 휴대용으로 하나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아직 사용 전이라 유용하다고 느끼면 다음 번에 또 구매하려고 한다

 

-여름용 마스크 : CICIBELLA 3D 쿨 마스크

너무너무 더웠던 일본에서 호기심으로 구매해 본 여름용 마스크

도대체 쿨링 마스크는 뭐지..? 하고 궁금해 10개입(약 만원 정도 한 것 같음) 구매해봤는데..

도저히 마스크를 낄 수 없었던 일본의 폭염...에 큰 효과는 보지 못했다

그래도 다른 제품들과 달리 안쪽에 실크 느낌으로 보드랍게 코팅되어 있어 적당히 더운 여름에는 괜찮을 듯 싶었음

한국와서 잘 쓰고 있다

 

 

2) 간식 과자류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일본 도쿄 드럭스토어 추천 품목 -  간식, 과자 류

 

이번에 과자는 사서 들고 온 게 아니라 가서 사먹은 것들만 있다ㅋㅋㅋ

-OHAYO 오하요 크림브륄레

-몽블랑 케이크 2개입

-롯데 초코파이 우유맛

 

크림브륄레는 웰시아에 다 파려나..? 생각보다 취향저격이라 다음에 발견하면 또 먹고 싶다ㅠㅠ

일반적인 크림브륄레와는 조금 다른데 위에 설탕 코팅된 부분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2중 막이 되어 있어  아래쪽 크림과 확실히 분리가 되어 있어 좋았다

냉동 보관이었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호텔에 들어왔더니 안쪽이 많이 녹아있었지만..

크림도 아이스크림+크림치즈 느낌으로 농후한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같아 좋았다!

 

초코파이 우유맛은 신기해서 사 봄ㅋㅋㅋㅋ

맛은 화이트 초콜릿 맛이라 크게 특별할 건 없었지만 내가 좋아하는 약간 늬끼한 바닐라 맛이라 잘 먹었다

 


 

일본에 가게 되면 대단한 쇼핑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소소하게 구매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다

새로운 제품도 사 보고 써 보고!

다음 번에는 늘 사는 제품 말고 새로운 제품들도 구매해서 써봐야겠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