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맛집수집

[을지로 맛집] 청기와타운 - 수원왕갈비를 맛볼 수 있는 힙한 을지로 고깃집

d_aily 2023. 6. 13. 10:58
반응형
반응형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54 1층 청기와타운 을지로점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1:15)

 

수원왕갈비를 맛볼 수 있는 힙한 을지로 고깃집 청기와타운 을지로점

 

 

을지로입구역 4~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한 청기와타운 을지로점

외관부터가 아주 화려하다 여기가 고기집이 맞는가 싶은 네온사인 인테리어ㅋㅋㅋ

 

청기와타운 인테리어

 

벽에 걸린 이미지도 외국인이 갈비를 들고 있는 사진ㅋㅋㅋㅋ

갈비를 외국인이 들고 있으니까 뭔가 이상하다ㅋㅋㅋ

청기와타운은 예약 어플이나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고 되고,

가게 안에 테이블링 기계도 놓여져 있어서 현장에서 예약해둬도 된다

 

운이 좋으면 예약없이 그냥 입장도 가능

 

청기와타운 상차림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바로 반찬 셋팅을 해주신다

불판 주위로 각종 양념들하고 반찬들이 쭉 줄 세워 놓여있다

그리고 앞쪽에 보이는 팜플렛 같은 종이가 바로 메뉴판ㅋㅋㅋㅋ

 

 

청기와타운 메뉴판

 

메인 메뉴인 수원왕갈비와 LA갈비를 비롯해 각종 메뉴들이 적혀있다

나는 수원왕갈비로 주문!

무생채볶음밥도 꼭 먹어야 된다고 하길래 주문하고 후식냉면과 육회비빔밥도 시켜봤다

엄청난 양ㅋ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수원왕갈비

 

수원왕갈비는 큰 뼈대에 붙은 갈비가 나오고

고기는 전부 직원분들이 와서 구워주시니까 너무 편하다

파가 들어간 달달한 소스도 고기에 딱 적절하고,

매생이(?) 처럼 생긴 녹색 소스는 바질 소스 인 것 같은데 상큼하고 특이했다

 

고기양은 아주 많은 건 아니지만 먹기에 적당한 양이 나오는데

잘 먹는 사람 기준으로는 약간 모자랄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식사 메뉴가 다양하니까 식사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음!!

 

이것저것 주문해 본 식사메뉴들

 

식사메뉴는 후식냉면, 무생채볶음밥, 육회비빔밥 이렇게 주문했고

맛이 전반적으로 단맛이 나긴 했지만 무난히 맛있었다!

다 먹고 나니 배가 빵빵!!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