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국내여행

[부산여행] 유월 커피 - 서면 / 전포 카페 거리 커피, 디저트 맛집

d_aily 2023. 7. 7. 10:42
반응형
반응형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86 1,2층 유월커피
-영업시간 : 월~토 12:00~22:00 / 매주 일요일 휴무

 

 

부산 여행 카페 추천 -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 유월 커피(your coffee)

 

부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서면에서 즐기는 카페 투어

전포동에는 정말 좋은 카페들이 많아서 돌고 돌아도 끝이 없다

그 중에서도 유월커피는 거의 터줏대감 같은 전포 카페!!

 

유월커피 메뉴 가격과 종류

유월커피 메뉴판과 가격

 

유월커피의 상징인 남자 캐릭터가 카페 곳곳 여기저기 붙어있다

전포 유월커피는 커피 메뉴 외에도 다양한 티 종류와 베이커리가 많이 있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라떼는 산미있는 원두와 고소한 원두 중 선택 가능했다

 

유월커피 내부 공간 엿보기

전포 유월커피 1층 풍경

 

인테리어도 많이 신경 쓴 느낌이 났다

1층에 들어서니 다도를 연상시키는 잔과 꽃병들이 군데 군데 장식되어 있었고

특이했던 건 1층 플로어 중간에 이끼가 자라는 바위를 장식해 둔 점이었다..!

핀 조명까지 쏴주면서ㅋㅋㅋㅋ

 

전포 유월커피 2층 좌석

 

1층 공간은 벽이나 막힌 곳 없이 개방적인 좌석배치 였다면

2층은 구옥의 느낌을 살려 방 처럼 나뉜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전체 좌석은 꽤 많은 편이었다

조금 늦은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은근 많았다

 

 

 

유월커피 - 아메리카노, 라떼, 빅토리아케이크

전포 유월커피 라떼 / 아메리카노 / 빅토리아케이크

 

주문할 때 결국 못 참고 디저트인 빅토리아케이크도 추가로 주문

아메리카노도 라떼도 꼬숩고 맛있었다!!

케이크는 내가 생각한 빅토리아 케이크는 아니었지만 빵하고 크림이 너무 맛있었음!!

 

 

유월커피 메뉴

 

분위기도 좋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던 공간

전포동 서면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유월커피 추천이다!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