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2023_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제주 시내 에어비앤비 추천 / 공항근처 제주 연동 가성비 숙소 - 테라스인제주 Mood Stay

d_aily 2023. 7. 24. 21:59
반응형
반응형

제주도 가성비 숙소

 

 

[제주도 뚜벅이 여행] 에어비앤비 추천 - 제주 공항 근처 연동 가성비 숙소 테라스인 제주

 

뚜벅이가 보내는 제주도 여행의 가장 큰 단점은 아무래도 숙소까지의 거리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주된 숙소가 제주 서쪽에 위치해있다보니 공항에서 1시간~1시간 반 정도 이동이 필요했다

체력적인 한계를 감안하여 제주에 도착한 첫 날엔 공항과 가까운 제주 연동에 에어비앤비 숙소를 잡고 묵기로!

 

 

알록달록 귀여운 인테리어

 

제주 연동의 깔끔한 원룸형 오피스텔이라 더욱 좋았던 테라스인 제주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버스로 15~20분정도 이동한 것 같다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빌트인으로 세탁기도 있고, 작은 주방도 있어 갖출 건 다 갖춰진 숙소

평일이긴 했지만 1박에 무려 6만원이 되지 않는 엄청난 가격에 묵을 수 있었다!!

 

제주도 가성비 숙소
제주도 시내 에어비앤비 테라스인 제주 - 내부 인테리어
제주도 시내 에어비앤비 테라스인 제주 - 내부 인테리어

 

크게 기대 안했는데 은근히 귀여운 인테리어

노란색과 녹색 포인트를 준 귀여운 테이블과 의자, 벽에 붙은 포스터들

트롤리 위 츄파츕스까지ㅋㅋㅋ 귀여운 포인트가 잔뜩이었다

 

 

생각보다 괜찮은 테라스

제주도 가성비 숙소
제주도 시내 에어비앤비 테라스인 제주 - 테라스 풍경
제주도 시내 에어비앤비 테라스인 제주 - 테라스 풍경

 

테라스인 제주는 이름처럼 원룸이지만 테라스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넓고 의자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다

날씨가 좋아서 잠깐 테라스에 나가 바깥 풍경도 즐길 수 있었다(의외의 즐거움이었다)

물론 시내이기에 뷰는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메종글래드제주 호텔 뷰ㅋㅋㅋㅋ)

그래도 메종글래드제주 내부에 있는 공원 이라도 보여서 아주 나쁘진 않았던 뷰

 

 

공항으로 이동을 위하여 1박 묵을 일이 있을 경우에 아주아주 추천하는 에어비앤비!

가성비도 좋고 아주 편하게 잘 묵었다

덕분에 다음날부터 개운한 제주 여행을 보낼 수 있었다

 

 

 

※게시글 내 사진은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주세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