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록/서울나들이

[2022 크리스마스] 잠실 롯데월드몰 샤롯데 가든_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d_aily 2022. 12. 8. 12:44
반응형

728x90

2022년도 크리스마스

 

2022년도 벌써 마지막달이 되었다

그리고 벌써 크리스마스도 2~3주 밖에 남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는 게 정말 빠르다고 느끼는 요즘ㅠㅠ

 

나는 여름보다 겨울을 좋아하는 편인데,

밝고 황홀한 겨울 특유의 크리스마스-연말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

큰 트리와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면 나도 모르게 즐거워진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서 사진 찍는 많은 사람들

 

 

불빛이 가득한 잠실 롯데월드몰 샤롯데 가든

 

잠실에 있는 롯데월드몰과 롯데월드타워 사이

작은 정원을 예쁘게 꾸며놨다

 

나는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그 밑에서 사진을 찍는 많은 사람들

연말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아래서 올려다 본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_아래로 들어갈 수 도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아래쪽에 공간이 있어 들어가 볼 수도 있었는데

내부엔 거울이 가득한 공간으로 사진찍는 사람들이 가득..

아쉽지만 보는 건 포기하고 밖으로 이동했다

 

 

 

회전목마의 낭만

아름답게 반짝이는 회전목마와 정원

바깥쪽 정원은 큰 대형 트리, 미로의 정원, 그리고 회전목마

이렇게 크게 세개 정도의 테마로 나뉘어 있었다

 

세 공간 중에서도 단연 회전목마는 크리스마스의 로망을 느끼기에 가장 좋은 공간이었다!!

겨울의 파리가 떠오르는 그런 느낌

 

회전목마를 타면 많은 사람들의 사진 속에 나올 것 같다..

 

회전목마는 실제로 탈 수도 있었는데 나는 타지는 않고

밖에서 사진만 열심히 찍었다ㅋㅋㅋ

로맨틱한 곳이다보니 많은 커플, 가족들이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느라 바빴다

 

어쩌다보니 처음 보는 커플을 위한 사진이 되었더,,,

 

워낙 사람들이 많다보니 사진 안에 많은 사람들이 찍히는 건 감안해야 할 것 같다ㅋㅋㅋ

그래도 반짝반짝 일루미네이션이 아주 예쁘다

 

 


가족과 연인과 겨울 추억 만들기 좋은 곳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진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롯데월드타워가 한번에 보인다

 

다녀와보니 가족,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었다

바로 옆에 롯데월드몰도 있고, 롯데월드타워도 있으니

추우면 안으로 들어가서 쇼핑하고, 식사하기에도 아주 좋고

2호선 잠실역과도 가까우니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니까 딱이다

 

아마도 연말이 가까울수록 사람이 점점 더 많아지겠지..??

 

롯데월드몰 안쪽에도 귀여운 크리스마스 마켓이 있으니 간 김에 구경하기 좋을 것 같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따로 또 올려야지

 

눈치게임에서 잘 이겨서 예쁜 사진 많이많이 찍고 가시길~!!

 

 

 

※게시글 내 사진은 허가 없이 다른 곳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도용 금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